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비즈니스 게시판] 슈빌리지 10주년 할인행사 외

<슈빌리지 10주년 할인행사>

플러싱에 있는 슈빌리지가 10주년을 맞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슈빌리지는 닥터마틴(사진), 헌터, 반스, 컨버스, 버켄스탁, 탐스 등 다양한 신발 메이커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9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 한 달간 신발 한 켤레 구입 시, 또 다른 한 켤레는 50%의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다른 프로모션과 같이 진행되지 않으며 헌터, 어그, 나이키, 조단과 탐스는 제외된다. www.shoevillage.com, 718-762-1990.

<잉크피쉬프린트, 인쇄공장 오픈>

잉크피쉬프린트가 뉴저지 한인타운에 최대, 최신 시설을 갖춘 인쇄 공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그 동안 뉴저지 한인사회에 인쇄공장이 없어 비싼 가격에 인쇄 해오던 한인들에게 거품을 확 뺀 중간 마진 없는 가격으로 인쇄를 제공한다. 잉크피쉬프린트 인쇄 공장은 명함, 전단지, 포스터는 물론이고 엽서, 카탈로그, 브로슈어 등 각종 인쇄 및 출판이 가능하다. 201-772-8669.



<평강체질한의원 공진단 판매>

평강체질한의원이 남녀노소 체질에 상관없이 누구나 복용할 수 있는 평강공진단(사진)을 판매한다. 공진단은 무병장수를 위한 최고의 보약으로 간, 콩팥, 비장의 기능을 회복시켜주고 혈기를 돋구어 생기를 주며, 선천적으로 허약하더라도 공진단을 복용하면 신수를 오르게 하고 심화를 내리게 하여 온갖 백병이 생기지 않는다고 알려져 있다. 평강공진단은 체력과 면역력, 기억력이 저하된 노인을 위한 노화방지 및 질병 예방은 물론, 피로해진 몸과 마음의 회복이 필요한 분, 선천적 허약체질과 성장발육 부진이 고민인 분, 허약해진 정력으로 힘든 남성과 갱년기 장애가 있는 여성에게도 좋다. 또한 생활 속에서 만성피로 증후군을 늘 느끼는 현대인에게도 효과적이다. 718-359-0980.

<범양해운 미국 진출>

범양해운이 미국에 진출했다. 범양해운은 다른 운송업체와 차별화를 두고, 한국 내 귀국이사 및 모든 수하물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저렴한 가격과 신뢰를 바탕으로 운송할 것을 고객들에게 약속하고 있다. 미국에서 운송을 하더라도 한국과 같은 자재를 사용하며, 무료 방문 견적 및 자재 배송을 제공한다. 또한 범양해운은 풍부한 경험의 패킹 노하우와 미국 내 최대 네트워크망을 가지고 있다. 창립 40주년 기념 이벤트로 자동차 운송을 부산 1000달러, 서울 1500달러에 제공하고 있으며, 공항까지 운전 서비스도 제공한다. 로컬 이사 문의는 201-334-8535. www.pumyang.com, 201-528-7663.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