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홈 LA NY Chicago SF DC Atlanta Montgomery Texas Seattle San Diego Vancouver Toronto 한국중앙일보
> 뉴스 > 라이프/레저 > 리빙/스타일
기사목록|  글자크기
쓸고 닦고 동시에! 청소 시간 줄여주는 무선 물걸레 청소기
머리카락, 애완동물 털 등 생활 먼지부터 미세먼지까지 강력 흡입
  • 댓글 0
[조인스아메리카]    기사입력 2016/10/12 14:54
  • 스크랩
진공청소기에 물걸레를 부착, ‘쓸고 닦고’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청소기가 바쁜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바로 월드생활가전에서 선보인 신제품 ‘스윙청소기 8000’이다.

윤형빈 청소기, 정경미 청소기라 불릴 만한 스윙청소기8000은 ㈜월드생활가전이 기존 제품인 스윙청소기7000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 신제품으로, 물걸레와 진공청소가 한번에 가능해 청소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스윙청소기8000에는 파워 모터가 장착되어 머리카락, 애완동물 털 등 생활 먼지부터 미세먼지까지 강력하게 흡입해 청소한다. 특히 큰 먼지, 작은 먼지, 배기필터를 걸러내는 3중 필터가 적용, 가족들의 호흡기 건강을 책임진다.

진공청소기 바로 뒷면에는 물걸레가 부착되어 있어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진공청소와 물걸레까지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진공청소를 하는 동시에 초밀도 극세사 소재의 걸레가 분당 250회 빠르고 강하게 자동회전하여, 손으로 직접 한 것처럼 꼼꼼하게 물걸레질 해준다.

극세사 걸레는 세척 후 빠르게 건조되기 때문에 바로 재사용할 수 있으며, 세척이 필요 없는 1회용 물걸레 청소포를 이용해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도 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직립 기능 또한 주목할 만하다. 스윙청소기8000은 스탠드청소기로서 갑자기 초인종이 울리거나 냄비에 물이 끊는 등 비상상황이 닥쳤을 때 핸들을 수직으로 세워만 주면 스스로 서 있을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최대 90도까지 각도 조절 및 방향 조절이 자유로운 핸들과 라이팅 기능으로 어두운 소파 밑, 침대 밑은 물론 눈에 잘 띄지 않는 구석의 먼지까지 제거해준다. 무선이라 집 안 어디에서나 자유자재로 청소가 가능한 것은 물론이다.

무선 청소기는 배터리 소모가 높다는 편견이 있으나 스윙청소기8000은 리튬이온 파워팩을 장착해 6시간 쾌속 충전이 가능하고 1회 충전만으로 성능 저하 없이 넓은 공간까지 청소할 수 있을 정도로 에너지 효율이 좋다.

스윙청소기 8000은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판매 중이다.




  • 스크랩

당신이 좋아할 만한 컨텐츠

 

인기건강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