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홈 LA NY Chicago SF DC Atlanta Montgomery Texas Seattle San Diego Vancouver Toronto 한국중앙일보
> 뉴스 > 라이프/레저 > 건강
기사목록|  글자크기
가습기 물 담아 두면 '세균 분무기' 완전 분리,세척해야 안전
잘못하면 가습기가 아니라, 세균을 내뿜는 세균 분무기
  • 댓글 0
[조인스아메리카]    기사입력 2016/10/12 15:12
  • 스크랩
올 겨울 홈쇼핑 히트상품, 핫딜 상품으로 가장 먼저 손꼽히는 상품이 바로 가습기 미로클린팟이다. 모든 부품을 쉽고 간편하게 분리하여서 컵처럼 닦을 수 있는 미로클린팟이 가습기 살균제 사건으로 쪼그라든 가습기 시장을 일으켜 세우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가습기의 새로운 세척 기준을 만든 ‘2017년형 미로클린팟’ 제품은 초음파 진동자에 티타늄 코팅 소재를 사용하는 등 전체적으로 내구성이 크게 강화 되었고 물을 담는 디자인 수조에 투명 커버를 장착할 수 있으며 용량도 4L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완전방수, 완전분리, 완전세척 이 3가지는 미로클린팟을 대표하는 표현이다. 그만큼 가습기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가습과 더불어 “안심”을 제공한다. 주식회사 미로(MIRO)는 100% 세척이 가능한 가습기인 ‘미로클린팟’을 탄생시켜 생활 가전 혁신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로 주목 받고 있다.



지난 2011년 가습기 세정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입었고, 가습기 시장은 소비자로부터 외면 받는 레드오션으로 전락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러한 가습기 시장에 미로클린팟은 활력을 불어 넣어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 매김했다. 단순히 물통만을 분리 세척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 부품을 분리하여 세제로 닦을 수가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과연 가습기를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진정 원하는 제품이 무엇일까? “자동습도 조절, LED 기능, 타이머 기능 등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안전한 가습기, “무엇보다도 쉽게 분리가 가능하여 설거지처럼 세척하고, 컵처럼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인 미로클릿팟으로 가족의 건강을 편하게 맡겨보자.

'미로 클린팟 가습기'은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판매 중이다.


  • 스크랩

 

인기건강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