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고객 우선 법률 서비스 제공합니다"

SH Law 홍승우 변호사
부동산, 비지니스 , 파산 전문

SH LAW의 홍승우 변호사(사진)는 의뢰인과 직접 소통·교감하며 이상적인 해결 방안을 찾는다는 취지로 지난 2016년 7일 SH Law를 설립했다.

홍승우 변호사는 서울대 졸업 후 MBA, 로스쿨을 거쳤으며 지난 2009년 법무법인 CK에 합류했다. 2015년에는 법무법인 CKH의 파트너가 되어 종합 법률 서비스를 제공했다. 한국에서 YTN 기자, 한국갤럽조사 연구원으로 활동 한 바 있다.

SH Law의 장점은 업무 전산화를 통한 효율적인 의뢰인 관리, 신속·정확한 법률 서비스 제공이다.

홍승우 변호사는 "같은 장소에서 초심을 잃지 않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의뢰인들과 벽을 허물고 소통할 수 있는 변호사가 되고 싶다"며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고객 우선주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 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로스쿨에서는 국제거래, NAFTA, 이민법 케이스를 주로 공부했다. 2009년 로스쿨 졸업 후 파산 관련 케이스를 많이 맡았다. 지금은 부동산과 비즈니스 분야 업무가 전체의 50%를 차지한다"고 설명했다.

부동산 업무와 관련 홍 변호사는 "법률적인 검토(review)와 같은 기본 업무뿐 아니라 부동산 에이젼트·고객과 한 팀이 되어 함께 소통하며 정당한 거래가 될 수 있도록 중간에서 조율하는데 주력한다. 이러한 조율을 통해 거래가 원만하게 성사 될 수 있다"고 고 설명했다. 이어 "더 좋은 거래가 될 수 있도록 상대방의 입장에서 살펴보고 조언을 함으로써 이익을 최대화 할 수 있다. 다양한 상황에서 상대방이 합리적으로 동의할 수 있는 합의점을 찾기 위해서는 시야를 넓게 가지고 서두르지 않는 자세가 필요하다" 고 설명했다.

비즈니스 거래 시 의뢰인과의 충분한 대화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점을 최대한 반영, 계약서를 작성해야 고객이 수긍하고 만족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홍 변호사는 자신이 해결할 수 있는 케이스만 맡는다는 신념을 갖고 있어 전문분야 이외의 법률서비스는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변호사를 소개하거나 중간에서 도움을 주는 역할만 한다.

홍 변호사는 "이 같은 네트워크를 통해 의뢰인의 이익을 최대화 할 수 있다. 또한 분야에 관계없이 의뢰인에게 필요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홍 변호사는 "의뢰인과의 첫 상담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최대한 오래 상담을 한다.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얻어 사실 관계를 확인한다. 이러한 대화를 통해 해결책을 모색, 다양한 방안을 제시하고 고객이 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SH LAW는 현재 예약을 통해 무료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주소: 401 S. Milwaukee Ave. Suite 240 Wheeling, IL 60090
전화: 224-249-4300
이메일: SAMHONGLAW@GMAIL.COM


정해창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