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All-New 2017 기아 카덴자와 함께하는 Holiday 영상 여행 시승 이벤트'

코리아데일리닷컴 J블로거 동영상 시승이벤트
8박 9일 무료 시승 체험, Go Pro 카메라 선물 증정
12월 1일 신청 접수, 12월 19~27일까지 카덴자 시승

기아자동차의 미국 판매 법인은 미주 최대 온라인 미디어 코리아데일리닷컴의 조인스아메리카와 손잡고 준대형 세단의 돌풍을 일으킬 'All-New 2017 기아 카덴자의 J블로거 시승회'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기아자동차의 J블로거 시승 이벤트는 6회째로 지난 이벤트와 달리 '동영상 블로거'를 대상으로 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아자동차의 J블로거 시승 이벤트는 SNS를 통해 자신의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소셜 미디어들의 평가나 리뷰가 소비자들의 신차 구매에 매우 큰 영향력을 발휘한다는 소비자 만족도 결과를 토대로 진행해 왔다.

특히 미주 한인 최대 온라인 미디어 조인스 아메리카의 J블로거 시승 행사는 한인커뮤니티내 기아차의 소비자 인지도 및 고객 만족도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한인 네티즌의 평가로 인해 정기적인 행사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이번 All-New 2017 기아 카덴자 J블로거 시승 이벤트의 주제는 '기아 카덴자와 함께하는 Holiday영상 여행'이다.기아 카덴자 J블로거 시승 이벤트 참가 자격은 우선 코리아데일리닷컴의 J블로거로 활동을 하고 있어야 하며 특히 기사를 통해 블로그를 포스트하며 동영상을 촬영하고 편집 그리고 제작할 수 있는 재능 소유자를 우선으로 선발한다. 18세 이상의 블로거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자동차에 대한 남다른 상식과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는 블로거에게는 선발 자격 가산점이 주어진다. 선발된 J 블로거들은 기아자동차에서 제공한 카덴자를 6박 7일동안 시승하게 된다. 참가 지역은 LA에 국한된다.선발된 5명의 J 블로거들에게는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최고급 초소형 카메라 'Go Pro카메라'와 거치대 그리고 액세서리가 각각 부상으로 수여된다.

J 블로거들은 12월 19일 LA한인타운에 위치한 미주 중앙일보 본사 주차장에서 시승 할 카덴자를 픽업하게 되며 8박 9일 시승 후 27일 같은 장소에서 반납하게 된다.그 후 J블로거들은 기아 카덴자를 시승한 생생한 소감과 리뷰 그리고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글과 동영상 그리고 사진(선택)을 통해 소개하면 된다. 포스팅 된 J블로거의 시승기는 코리아데일리닷컴과 중앙일보의 지면을 통해 게재될 예정이다.All-New 2017 기아 카덴자는 2009년 출시 이후 7년만에 선보이는 제 2세대 카덴자로 2016년 뉴욕 오토쇼에서 그 모습을 드러낸 후 자동차 업계 관계자들의 촉각을 곤두세우게 했다.



일단 프리미엄 세단에 어울리는 럭셔리함의 극치를 표현했다는 디자인 컨셉이 알려지면서 그 궁금증은 커져만 왔다.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디자인센터가 탄생시킨 카덴자는 준대형 차량이지만 매우 날렵하고 역동적인 모습이 인상적이다. 3.3리터 6기통의 290마력은 BMW 5시리즈,Audi A6 시리즈에도 전혀 뒤지지 않는 차량으로 간주될 정도라고 업계는 평가를 내놓고 있다. 차량 전반에 걸친 웅장함은 강한 포스가 느껴지고 기존 모델에 비해 차체는 넓어지고 낮아져 대형 고급차의 이미지를 그대로 그려냈다.고급차에 어울리는 프리미엄급 디자인의 완성 'Z'영문자의 LED 주간 주행등 헤드라이트는 기아차의 디자인을 완성시켰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카덴자는 스마트 시대에 걸맞는 맞춤형 주행 세팅 '스마트'모드를 장착 , 운전자의 운전 능력 습관과 기술 등에 맞춰 운전자에게 최적의 운전 상태를 전달하는 최첨단 기술의 진수를 보여준다.또한 대형 고급차에서 빼놓을 수 없는 노이즈 진동 발생 방지 시스템은 엔진과 차체의 소음을 줄여 정숙성의 극치를 표현해 냈다. 앞 유리와 앞 좌석 도어는 이중접합 유리를 사용해 주행 중에 발생하는 바람소리 마저 잠재웠다.

카덴자는 프리미엄,테크놀러지,리미티드 세 가지 타입이 출시되는데 이번 J블로거 시승 이벤트에는 최고급 라인인 리미티드가 블로거들에게 제공된다. All-New 2017 기아 카덴자 J블로거 시승 이벤트는 오는 12월 1일부터 코리아데일리닷컴의 도우미 블로그를 통해 공지된다.

▶시승 이벤트 참가신청 : http://blog.koreadaily.com/doumi


김윤수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