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4.0°

2019.06.17(Mon)

[업계동정] 솔로몬보험, '솔로몬 실버케어' 설립

이아름 기자   lee.areum1@koreadaily.com
이아름 기자 lee.areum1@koreadaily.com

[뉴욕 중앙일보] 발행 2016/12/06 경제 2면 기사입력 2016/12/05 16:19

시니어 특화된 전문 건강보험사로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 등 제공

미주 한인 최대 보험사 솔로몬보험그룹이 시니어 전문 보험사 '솔로몬 실버케어'를 설립했다.

솔로몬보험은 지난달부터 시니어에 특화된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을 제공하는 보험사 '솔로몬 실버케어'를 오픈했다고 최근 밝혔다.

하용화 솔로몬보험 대표는 "미주 한인사회의 역사가 오래되면서 한인 시니어들의 비중이 크게 늘었다"며 "젊어서부터 비즈니스와 개인 보험 등을 솔로몬보험과 함께했던 고객들이 이제는 은퇴하게 되면서 메디케어나 생명보험, 은퇴 보험 등에 대한 문의가 많아 이들에게 좀 더 정확한 정보와 은퇴 후 생활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기 위해 '솔로몬 실버케어'를 설립, 특화된 보험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대형건물보험을 비롯해 상업용 자동차, 주택 등의 다양한 보험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는 솔로몬 보험은 현재 비즈니스.개인 보험 등을 전문으로 하는 '솔로몬에이전시'와 그룹건강보험 전문 '이베네핏솔루션'을 비롯해 홀세일회사 '인터내셔널 언더라이팅 에이전시'를 자회사로 두고 있으며 네번째 자회사인 '솔로몬 실버케어'를 설립하며 보험 서비스 규모를 확장하게 됐다.

솔로몬 실버케어는 뉴욕시를 비롯해 롱아일랜드, 뉴욕 업스테이트 일부 지역과 북부 뉴저지에 거주하는 시니어들에게 제공되고 있으며 관련 보험 상담 문의는 전화(718-461-8020) 또는 웹사이트(solomonus.com)를 이용하면 된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