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8.0°

2019.07.18(Thu)

뉴욕패션위크 컨셉코리아…10일 맨해튼 클락슨 스퀘어

 최시화 기자   choi.sihwa@koreadaily.com
최시화 기자 choi.sihwa@koreadaily.com

[뉴욕 중앙일보] 발행 2017/02/09 미주판 7면 기사입력 2017/02/08 19:20

한국 패션을 세계에 알리기 위한 뉴욕패션위크 '컨셉코리아(Concept Korea)'의 2017년 F/W(가을/겨울)시즌 행사가 개최된다.

한국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는 이 행사는 10일 맨해튼 스카이라이트 클락슨 스퀘어에서 진행되며 이번 시즌에는 그리디어스(GREEDILOUS)의 박윤희 디자이너, 키미제이(KIMMY.J)의 김희진 디자이너, 요하닉스(YOHANIX)의 김태근 디자이너가 참가해 개성 있는 패션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진흥원은 올 하반기부터 컨셉코리아의 패션 사업과 연계, 뉴욕에 상시 쇼케이스 공간을 구축해 지속적으로 한국 브랜드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세일즈 및 컨설팅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김영철 부원장은 "패션쇼와 비즈니스 플랫폼 결합을 통해 실직적인 수출 성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한국 브랜드의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위해 다방면으로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시즌으로 15회째를 맞는 컨셉코리아는 매년 봄, 가을 2회에 걸쳐 열리는 글로벌 패션 행사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conceptkorea.org)에서 찾아볼 수 있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