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홈 LA NY Chicago SF DC Atlanta Montgomery Texas Seattle San Diego Vancouver Toronto 한국중앙일보
> 뉴스 > 경제/IT > 생활경제/소비자
기사목록|  글자크기
마루,타일,대리석까지 무선 물걸레 청소기 엘릭토 세일
전원코드 없는 무선 물걸레 청소기 '앨릭토' 179불
마루·타일·대리석의 미세먼지 청소에 광택까지
  • 댓글 0
[LA중앙일보]    발행 2017/02/13 스포츠 30면    기사입력 2017/02/12 12:42
  • 스크랩
대부분의 한인 이민자 가정에서는 미국식 카펫 생활보다 비록 좀 춥고 딱딱해도 마루바닥이 깔린 가정을 선호한다. 청결하고 위생적이고 건강에 이롭기 때문이다.

그런데 마루는 진공청소기로 먼지를 닦고 나도 무조건 물걸레로 청소를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다. 쪼그려서 무릎을 꿇고 하기엔 귀찮고 힘들며 걸레를 계속 빨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그래서 최근 몇 년사이 대한민국 홈쇼핑 채널을 강타하며 혜성같이 나타난 것이 물걸레 청소기다. 회전력이 좋은 강력한 모터 2대가 동그란 회전판을 돌려 부착된 극세사 걸레가 물청소로 깨끗하게 마루바닥을 닦아내는 원리다.

가정용 전원을 이용하기에 전원 코드가 필수로 부착되어 있다. 그런데 청소를 자주 하다 보면 전원코드가 불편하다. 발에 밟히기도 하고 왔다갔다 사용하면 엉키는 경우도 발생한다.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에서는 이런 유선 물걸레 청소기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안한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특별 세일 가격에 판매한다.

제품명 'Elicto ES330'.Elicto ES330 무선 물걸레 청소기는 말 그대로 전원코드가 없다. 2200mAh의 충전배터리가 3개가 장착되어 2시간 동안 전원에 연결하면 완전 충전이 이루어진다. 충전 후 최장 40분동안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는 초강력 파워를 지녔다. 게다가 일반 유선 물걸레 청소기와 달리 330ml의 물탱크가 듀얼회전판 위에 설치되어 버튼 하나로 물이 바닥으로 분사된다. 청소 진행 중 마른 걸레를 교체할 필요가 없이 물이 바닥에 뿌려져 촉촉한 물걸레 사용이 유지된다. 분당 250회 회전의 강력한 모터는 마루바닥은 물론이거니와 타일, 석재 또는 대리석과 같은 유형의 표면을 완벽하게 청소한다.

두개의 회전모터는 먼지와 얼룩을 동시에 없애주며 걸레 효과와 왁싱 효과를 선택할 수 있게 모드장치도 설계됐다.

특히 물걸레가 장착되어 있는 헤드 부분은 밀대의 흔들림을 잡아주어 안정감을 전달해주며 자유자재의 움직임을 손쉽게 이동시켜 준다. 또한 모터의 구동력이 회전력을 전달시켜 바닥을 닦을 때에도 무리하게 누르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이 발생하며 순수한 헤드 부분의 무게만으로도 바닥의 묶은때와 먼지가 완벽하게 청소된다.

모터의 작동으로 인한 소음 발생 역시 방음 설계로 인해 매우 조용하며 LED라이트가 저장 물탱크 앞 쪽에 달려있어 어두운 부분의 청소도 완벽하게 이뤄낸다. 물걸레 청소기의 핵심인 모터만큼 직접 바닥을 닦는 걸레의 품질 역시 간과할 수 없는 부분인데 Elicto ES330은 극세사 걸레를 사용, 놀라운 닦임성과 흡수력 그리고 광택력이 뛰어나다. 더러워진 걸레는 세제 없이 물세탁으로도 깨끗하게 세탁이 된다. 건조도 빠르고 오래도록 사용해도 원상태가 유지되는 내구성이 강하다.

핫딜에서는 판매 기념으로 Elicto ES330을 179달러(미국 쇼핑몰 사이트 판매가격 189달러)에 판매하며 타일과 대리석용 걸레 1켤레도 선물로 증정한다.

▶문의 : hotdeal.koreadaily.com 213)784-4628

김윤수 기자

  • 스크랩

 
recruit rent market car sale

인기건강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