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제대로 노는 오빠들 'DJ DOC 봄 운동회 '콘서트 3월11일

겨울의 움추림 속에 기지개를 활짝 펴게 하는 화끈한 K-pop 콘서트가 3월 남가주를 찾아온다.

우선 제대로 놀 줄 아는 화끈한 오빠들이 봄의 문을 열어준다.오로지 그들만이 가능한 학창시절의 운동회 컨셉으로 시작되는 콘서트 ‘2017 봄 운동회 ,DJ DOC 콘서트’가 오는 3월 11일 (토) LA 근교에 위치한 판타지 스프링스 카지노 리조트에서 막을 올린다.

1994년 데뷔한 DJ DOC는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 최장수 국민 힙합 그룹이다. 멤버 모두 40대를 훌쩍 넘긴 중년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무대에서 쏟는 열정은 화끈하다 못해 가히 폭발적이다.매년 새로운 기획과 신나는 무대 구성 그리고 팬들을 놀라게 하는 깜짝 쇼를 연출하는 DJ DOC의 이번 공연은 정말 신나고 즐겁게 노는 것에 포커스를 맞췄다.철없는 개구장이 같기도 하고 장난끼 많은 악동들 같지만 알고 보면 착한 남자들, 거기에 연륜이 묻어나는 섹시미가 이번 운동회에서는 유감없이 발휘된다. 거친 언어와 대담한 직설적인 표현이 대한민국 현 정부에 쓴소리를 여과없이 던져 LA 한인들에게 시원하고 후련한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도 누구나 들으면 흥얼거릴 수 있는 수많은 히트곡이 불러지며 어디서 많이 들었지만 생각이 안나도 그냥 와서 뛰어 놀 수 있는 흥겨운 무대가 연출된다. 심지어 DJ DOC 측은 “ 일 년 중 한번이라도 운동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콘서트를 준비했다” 고 말하며 “ 공연 도중 엉덩이가 들썩들썩하는 자연스런 운동 효과가 일어나 체력이 약한 한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콘서트가 주는 건강한 배려심도 설명했다.



그들은 이어 “ 혼자 콘서트에 와도 전혀 외롭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소리 지르고 방방 뛰기엔 혼자가 편하다.어차피 혼자 사는 인생인데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싱글족을 위한 만반의 준비태세도 덧붙였다. DJ DOC는 지난 11월 26일 박근혜-최순실 국정농단 사건과 ,청와대 문고리 3인방 그리고 세월호 사건등을 비판한 최신곡 ‘수취인분명’을 광화문 촛불집회에서 발표하면서 박근혜 대통령과 새누리당을 향한 직설적인 저격수로 등장,국민들로부터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에서는 50달러부터 150달러까지에 이르는 좌석의 티켓을 판매중이며 판타지 스프링스 카지로 리조트 소유의 테라리고 골프 코스에서 라운딩을 할 수 있는 콘서트+골프 패키지도 판매한다. 테라리고 골프코스는 PGA 스킨게임 코스이며 타이거 우즈, 필 미켈슨, 세르지오 가르시아등이 호평을 한 꿈의 코스로 유명하다.

80달러 콘서트 티켓 1매와 골프 그린피 75달러의 정가 155달러 패키지가 30% 할인된 109달러에 제공된다. DJ DOC의 ‘봄 운동회 ‘콘서트는 오는 3월 11일 (토) 저녁 7시 팜스프링스를 열광의 도가니로 달굴 태세다.

티켓 문의 : hotdeal.koreadaily.com 213)784-4628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