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OC상의 회원 수 크게 늘린다

현재 50여 명…300~500명 수준까지
한인 혜택 제공·영향력 확대 위해
오는 29일 현대 본사서 믹서 개최

OC한인상공회의소(회장 김진정, 이하 상의)가 내적, 외적 성장을 위해 OC지역 한인 상공인들을 대상으로 회원 유치에 나선다.

상의는 최근 회원의 종류와 혜택 등이 포함된 멤버십 패키지를 공개하고 이달부터 매달 개최될 믹서 행사를 통해 회원을 모집한다.

김진정 회장은 "임원진 및 이사진이 주축이 돼 대내외적으로 다양한 행사를 펼쳐온 상의가 한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혜택을 줄 수 있는 단체로 거듭나기 위해 일반 회원 유치에 적극 나서고자 한다. 이를 위해 매달 믹서 행사를 개최해 한인 상공인간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하고 회원 모집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 회장은 "비즈니스와 관련된 법률, 정치 분야에서 주류 커뮤니티에 어필할 수 있는 한인 상공인들의 목소리를 내기 위해서도 회원 수 확대가 필요하다. 현재 50여 명인 회원 수를 300~500명 수준으로 키울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 회장에 따르면 가든그로브 상공회의소의 경우 일반 회원이 300여 명에 달하는 등 주류 커뮤니티의 상의들은 회원 수가 수백명 이상인 것이 일반적이다.

회원의 종류는 일반회원부터 비즈니스회원, 프리미어회원 등 총 8가지다. 연회비는 100달러부터 시작된다. 회원들에 대한 기본 혜택엔 ▶회원업체 이용시 할인 ▶상의 주최 행사 무료 또는 할인가 참가 ▶비즈니스 관련 정보를 담은 e뉴스레터 수신 ▶회원 디렉토리 리스팅 등이 포함된다.

회원 종류에 따라 상의 주최 연례 비즈니스 엑스포와 갈라 행사 안내책자 무료 광고를 비롯해 부스 또는 티켓 제공 혜택이 추가된다.

이에 따라 상의는 첫번째 이벤트로 오는 29일 오후 6시 파운틴밸리의 현대자동차 미주법인(HMA, 10550 Talbert Ave.)내 카페86에서 비즈니스 믹서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현대자동차의 프레젠테이션에 이어 믹서&네트워킹 순으로 진행되며 현장에서 회원 유치 홍보활동도 펼쳐진다.

참가비는 회원은 무료, 비회원은 20달러다. 자리가 한정돼 있어 웹사이트(eventbrite.com/e/kaccoc-march-mixer-tickets-32941457787)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관련 문의는 전화(714-638-1440) 또는 이메일(info@kaccoc.com)로 하면 된다.


박낙희 기자 park.naki@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