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overcast clouds
61.25°

2021.04.20(TUE)

오늘 문화원서 K-팝 나이트 열려…댄스 워크숍·댄스배틀

[LA중앙일보] 발행 2017/03/29 미주판 17면 입력 2017/03/28 22:30

LA한국문화원(원장 김낙중)은 오늘(29일) 오후 7시 문화원 3층 아리홀에서 '2017 K-팝 나이트'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의 취지는 K-팝 한류 팬들의 K-팝에 대한 열정과 다양한 프로그램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미 현지의 K-팝 팬들을 한자리에 모아 한류 문화를 따라하며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하고자 기획된 행사다.

기존의 콘테스트 형식에서 벗어나 전문 강사 및 DJ를 초청하여 K-팝 댄스 워크숍, K-팝 댄스 배틀, K-팝 플래시몹 프로그램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K-팝 댄스 워크숍에서는 지난 2월에 발표되어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BTS의 'Not Today'를 배워보고 행사 후반부는 플래시몹으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또한 각자의 기량을 마음껏 뽐내고 싶은 팬들에게 댄스 배틀의 기회를 주고 부상으로는 K-팝 콘서트 티켓을 제공하여 한국의 K-팝 문화를 더욱 전파시켜 나갈 계획이다.

김낙중 LA한국문화원장은 "이번 한국문화가 있는 날 기념 특별 기획행사로 마련했는데, LA현지의 한류팬들이 함께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올해 개최될 다양한 K-팝 프로그램을 통해 미주 지역의 한류 열풍을 지속적으로 확산시켜 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댄스 배틀에 참가를 원하면 아래의 곡으로 준비하여 참가하면 된다. 1) ROOKIE / RED VELVET 2) CHEER UP / TWICE 3) BOOMBAYAH / BLACKPINK 4) FIRE / BTS

한편 행사는 17세 이상으로 K-팝에 대한 열정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문화원 웹사이트(www.kccla.org)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문의: (323)936-3012 K-POP담당 Hannah Cho 또는 이메일 hannah@kccla.org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