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행사의 취지는 K-팝 한류 팬들의 K-팝에 대한 열정과 다양한 프로그램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미 현지의 K-팝 팬들을 한자리에 모아 한류 문화를 따라하며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하고자 기획된 행사다.
기존의 콘테스트 형식에서 벗어나 전문 강사 및 DJ를 초청하여 K-팝 댄스 워크숍, K-팝 댄스 배틀, K-팝 플래시몹 프로그램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K-팝 댄스 워크숍에서는 지난 2월에 발표되어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BTS의 'Not Today'를 배워보고 행사 후반부는 플래시몹으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또한 각자의 기량을 마음껏 뽐내고 싶은 팬들에게 댄스 배틀의 기회를 주고 부상으로는 K-팝 콘서트 티켓을 제공하여 한국의 K-팝 문화를 더욱 전파시켜 나갈 계획이다.
김낙중 LA한국문화원장은 "이번 한국문화가 있는 날 기념 특별 기획행사로 마련했는데, LA현지의 한류팬들이 함께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올해 개최될 다양한 K-팝 프로그램을 통해 미주 지역의 한류 열풍을 지속적으로 확산시켜 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댄스 배틀에 참가를 원하면 아래의 곡으로 준비하여 참가하면 된다. 1) ROOKIE / RED VELVET 2) CHEER UP / TWICE 3) BOOMBAYAH / BLACKPINK 4) FIRE / BTS
한편 행사는 17세 이상으로 K-팝에 대한 열정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문화원 웹사이트(www.kccla.org)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문의: (323)936-3012 K-POP담당 Hannah Cho 또는 이메일 hannah@kccla.org
정세균 “11월 집단면역 가능하다 확신…수급 우려 안해도”
“저소득층 월 1000불”…가세티, 10억불 구조기금 발표
"알몸 원산폭격, 수치심에 눈물" 대구FC 가혹행위 영상 공개
[예영준의 시시각각] 노무현 정부는 대북전단 막지 않았다
가주, 600불 경기부양 지원금 지급 시작
美상원 민주 원내대표 '아시안 증오범죄 방지법 반대 용납 못해'
3년 간 남의 집 앞마당에 커피 컵 투척…잡고 보니 지인
'사탄' 마케팅 확산…기독교계 우려 목소리
'쇼빈' 평결 임박 LA도 긴장감…재판 무효 땐 소요 우려
다시 일어선 타운 노숙자…예일 나와 모건스탠리 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