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47.9°

2018.01.21(SUN)

박영선 “문 후보님, 용서하세요”라며 올린 文 사진

한영혜 기자

[조인스] 기사입력 2017/04/20 11:56

[사진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의원 트위터 캡처]

[사진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의원 트위터 캡처]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문재인 대선후보와 연일 동행하며 강행군하는 가운데 박 의원이 제주행 비행기 안에서 찍은 문 후보의 사진을 공개했다.

박 의원은 18일 자신의 트위터에 “새벽 5시 반 길을 나서 7시 제주행 비행기 타고 제주유세. 이후 광주 충장로 유세 후 이제 서울행 KTX” 등 이날 일정을 올렸다.

이어 “긴 하루 속 여러분께 살짝 보여드릴 사진. 문 후보의 아침 비행기에서의 쪽잠. 잠 모자라는 것 가장 힘들다는 문 후보의 모습 몰래 찰칵!”이라고 쓴 뒤 문 후보가 차창에 기대 잠든 모습을 옆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마지막으로 괄호를 쳐 “문재인 후보님 용서하세요!”라는 말도 잊지 않았다.

경선 과정에서 박 의원은 안희정 충남지사를 도왔다가 지난 16일 문 후보 캠프 선대위원장직을 수락했다. 당시 박 의원은 “오늘부터 문 후보의 압도적 승리와 국민 통합을 위해 전국의 방방곡곡을 누빌 것”이라고 했다. 한때 문 후보의 당 선대위원장직을 수락하지 않고 고심하자 일각에선 탈당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전날 첫 유세 날에는 호남과 수도권을 오가며 맹활약을 했다. 지난 17일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이제 감사하다는 문자폭탄이 많이 온다”며 “저한테 문자 폭탄을 보냈던 분들로부터 ‘잘못했다’, ‘그땐 우리가 이러이러한 마음이었다’라는 문자가 어제 많이 들어왔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Branded Content

 

오늘의 핫이슈

달라스 프랜차이즈 엑스포 한국어 특별 세미나 ,인천행 왕복 항공 티켓 경품

포토 뉴스

Follow Us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