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Overcast
70.5°

2018.09.25(TUE)

Follow Us

"'독도는 우리 땅' 뮤비 출연하세요"

글·사진=박낙희 기자
글·사진=박낙희 기자

[LA중앙일보] 발행 2017/04/25 미주판 12면 기사입력 2017/04/24 20:32

한국재능기부봉사단, 내달 27일
LA서 플래시몹 행사 개최키로

지난 24일 열린 한인 참여 플래시몹 프로젝트 설명회에서 한국재능기부봉사단 고강제(오른쪽에서 네 번째) 대표를 비롯한 한인 단체 관계자들이 함께 자리했다.

지난 24일 열린 한인 참여 플래시몹 프로젝트 설명회에서 한국재능기부봉사단 고강제(오른쪽에서 네 번째) 대표를 비롯한 한인 단체 관계자들이 함께 자리했다.

OC를 포함한 남가주 한인들이 출연하는 '애국가', '독도는 우리 땅' 뮤직비디오가 제작된다.

독도 플래시몹 영상물 등으로 한국을 알리고 있는 한국재능기부봉사단(KTDC, 상임대표 고강제)이 전국민 참여 나라사랑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OC, LA 등 미주한인들이 출연하는 플래시몹 행사를 개최하기로 하고 OC지역 각 단체장들에게 참여를 부탁했다.

지난 24일 한미축제재단(회장 조봉남)의 주최로 가든그로브 식당 장모집에서 열린 행사 설명회에는 한인단체 관계자 등이 참석해 플래시몹 행사에 적극 참여 및 협조에 나서기로 했다.

오는 5월 27일 오후 LA 윌셔길 라디오코리아 광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서 KTDC 측은 애국가, 독도는 우리 땅, 미국 국가 등 3곡의 플래시몹을 진행하게 되며 각 참가자들의 노래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뮤직비디오로 제작할 계획이다.

또한 이날 이철우 의원(자유한국당)을 단장으로하는 30여 명의 방문단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행사를 지원할 KTDC USA 창립식도 개최한다.

고 대표는 "플래시몹 행사에 부모, 자녀가 함께 참여함으로써 세대간 소통과 함께 차세대들에게 한인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심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ktdc2012.org) 및 유튜브 채널(youtube.com/successent1)에서 찾아볼 수 있다.

관련기사 한국 땅 독도-간교한 일본 도발 단죄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