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유쾌한 코믹 수사 활극 '임금님의 사건수첩' 북미 개봉

가정의 달 온 가족이 즐기는 코미디 영화
오늘 LA를 시작으로 전국으로 개봉 확대

'임금님의 사건수첩(The King's Case Note)'
감독: 문현성
출연: 이선균, 안재홍
러닝타임: 114분
등급: 12세 관람가(한국)


LA타임스에 올 여름 기대작으로 소개된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이 오늘 LA를 시작으로 전국에서 개봉한다.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예리한 추리력의 막무가내 임금 예종(이선균)과 천재적 기억력의 어리바리 신입사관 이서(안재홍)가 한양을 뒤흔든 괴소문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과학수사를 벌이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봄 극장가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유쾌한 영화로 폭발적 반응을 모으고 있는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오늘(28일) CGV LA와 부에나파크 극장에서 국내와 동시에 개봉한다.



이어 5월 5일부터는 뉴저지, 애틀랜타, 댈러스, 토론토, 밴쿠버 등 5개의 다른 지역에서 추가 확대 개봉할 예정이다.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 이선균과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봉블리'로 거듭난 배우 안재홍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화다.

'조선명탐정' 시리즈 와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의 계보를 잇는 유쾌한 사극 오락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특히 LA타임스가 소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기도 하다. LA타임스는 지난 21일 다가오는 여름에 개봉하는 주요 영화들을 소개하는 컬럼인 '2017 Summer Movie Preview' 코너를 통해 '임금님의 사건수첩'을 소개하여 북미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영화음악에 있어서도 획기적인 시도를 했다.'최종병기 활', '명량' 등의 영화음악을 책임졌던 김태성 음악감독이 이번에도 총괄을 했으며 100인조 오케스트라에서 뿜어져 나오는 웅장한 음악이 영화의 재미를 더한다는 평이다. 한편, 극장 리스트와 상영시간은 CJ 엔터테인먼트 웹사이트 (www.cj-entertainment.com)를 참조하면 된다.

1분 줄거리

2017 코믹수사 활극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조선 최초 과학수사라는 기존 사극의 격식을 깨는 신선한 소재와 전에 없던 특별한 왕 '예종', 신입사관 '이서'의 콤비 플레이로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건 현장이면 어디든 바람처럼 떠나는 예종은 실학과 의학을 바탕으로 직접 시체 검안과 잠행을 하며 과학수사를 펼치는 임금으로, 생에 첫 사극에 도전한 이선균이 예리한 추리력에 독설과 허세까지 갖춘 새로운 임금 캐릭터를 완성해 기존 근엄하고 위엄 있는 왕과는 차별화된 왕 캐릭터로 재미를 전할 예정.


신승우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