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한인업소들 "마더스데이 선물 고민 해결해 드려요"

건강·미용·가전업소 등
할인 혜택에 선물 제공

어머님께 감사를 전하는 마더스데이(14일)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한인업소들도 다양한 '마더스데이 스페셜' 상품을 준비하고 고객 맞이로 분주하다.

특히 업소마다 특별할인.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통해 주머니가 가벼운 고객들의 선물 마련에 도움을 주고 있다.

전국소매상연합(NRF)은 올해 '마더스데이'의 지출 규모가 약 236억 달러(1인당 186.39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이는 14년래 가장 큰 규모다. 이로 인해 한인업소들도 '마더스데이 특수'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화장품.미용



LA한인타운 코리아타운플라자에 있는 아리따움은 일정금액 이상의 화장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목욕제품과 화장품, 유명브랜드 그릇 등을 선물한다.

특히 신문 광고 하단에 첨부된 쿠폰을 가져오면 고급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 3종 키트를 선물한다. 업소 측은 제품이 한정되어 있으니 서두를 것을 당부했다.

역시 코리아타운플라자에 있는 화장품 매장 라퀸테사는 13일까지 35달러 이상의 에스티로더 제품 구입시 140달러 상당의 각종 화장품을 증정한다. 75달러 이상 구입시 추가 사은품도 있다.

LA한인타운 윌셔길에 위치한 미라클 레이저 스킨 클리닉은 선착순 25명에 한해 수소토닝 2회, 리프팅맛사지 2회, 비타민C팩 등을 모두 묶어 199달러에 패키지 판매한다. 고주파 다리미케어 5회, 림프 페이셜마사지 5회 등 좀 더 다양한 패키지는 299달러. 이 행사는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건강제품

홍삼전문업체 정관장은 21일까지 성인용, 자녀용 복방제품 구입시, 기타 제품은 200달러 이상 구입시 홍삼정 10포를 무료 증정한다.

생식으로 유명한 이롬은 홍삼, 유산균, 후코이단 성분 함유로 면역력에 좋다는 브랜PSP 2박스 구입시 면역버섯17강을 증정하는 등 투플러스원(2+1)행사를 진행 중이다.

헬스코리아는 원적외선 반신욕기를 800달러 가량 할인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녹용홍삼, 산수유 제품 등 구매시 샘플 선물을 준다.

가전.가구

LA한인타운 웨스턴 길에 위치한 코리아 가구는 옥돌.흑침대를 할인 판매한다. 침대는 특별가로 최저 999달러(텍스 미포함)부터 시작하지만 침대에 사용되는 매트리스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김스전기는 딤채 김치냉장고 구입시 50마일 이내 무료배달과 구입 상품에 따라 어깨 마사지기, 김치통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행사는 내달 11일까지다.

웨스턴 길에 있는 장수돌침대는 14일까지 300달러에서 최대 800달러에까지 대대적 할인 행사를 한다. 또한 이 기간 방문하는 모든 어머니 고객에게 50달러 상당의 옥반지를 선물한다.

코리아타운플라자에 있는 ABC 플라자는 14일까지 영국의 유명 그릇 브랜드인 덴비(Denby)제품을 전품목 20% 할인 판매하고 있다.

또한 한스전자는 클라쎄 김치냉장고를 구입하면 구입 냉장고 용량에 따라 미니 냉장고, 믹서기, 후라이팬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기타

다비치안경은 이번 주말(13~14일)에만 마더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다비치 안경 전 품목을 20% 할인하고, 유명 브랜드 선글래스와 안경테는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50달러 상당의 한국산 안경테 구입시 하나를 더 증정하는 원플러스원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할 예정이다.

아로마는 스파 패키지 10회 구매시 15%, 20회 구매시 20%를 할인해 준다. 또 100달러 이상 상품권 구매시 선착순 100명에 한해 20달러 상당의 아로마 스낵바 기프트카드나 아로마 골프카드를 선물한다.


정현욱 인턴기자 joung.hyunwook@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