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Clear
69.4°

2018.04.26(THU)

기분좋게 화장하자!~ 빛과 바람이 나오는 요술거울~

[조인스아메리카] 기사입력 2017/05/19 16:46

땀흘리며 화장하는 날도 이제 끝! 패션부터 인테리어까지 뜬다!

더운 여름 화장을 하다 보면 땀이 나서 공들인 메이크업이 무너질 때가 있다. 여름에도뽀송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들은 메이크업용 거울 '아이미러'에 주목하자.

거울에서 전면부에서 바람이 나와 땀을 말려 산뜻하게 화장을 할 수 있다.

‘아이미러’는 얼굴 그림자가 지지 않아 명확하고 빠른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36개 발광다이오드(LED) 조명으로 어둠속에서도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개인에 따라 눈부심을 최소화하기 위해 조명 부문에 빛을 확산시킬 수 있는 확산제를 첨가한 소재를 사용했다.

조명을 5단계로 조절해 주위 밝기나 소비자 기호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바람으로 땀을 말려줄 수 있는 기능도 탑재했다.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독립적으로 조명과 바람 중 한 기능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의 최대 전력 소모량은 형광등 30분의 1 수준인 13W에 불과하다. LED 1단 사용 시에는 1.3W의 미세한 전력만 사용된다. 사용자 활용도에 따라 무드램프, 독서등, 수면등, 수면선풍기 등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다.

“지난 6년간 연구개발 끝에 개발한 아이미러는 소비자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며 “기능적인 면에서 월등한 성능을 갖춘 제품을 기반으로 더욱 성실한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미러는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http://hotdeal.koreadaily.com)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판매 중이다.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Follow Us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