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최저가격 매칭…홈디포보다 저렴

G A 오스본 대표 제레드
물 탱크 직접 제작
수 천종의 제품 구비
봄철 스페셜 할인도

"홈디포보다 20~30%는 저렴할 겁니다. 다른 곳에서 싸게 구입했다면 가격을 알려주세요. 최저가격으로 매칭해 드립니다."

G.A.오스본 (G.A. Osborne) 대표 제레드(Jared)는 취급품목의 종류가 다양하고 가격은 어디보다 저렴하다고 장담했다. 그는 대형업소는 창고, 운송료, 인건비 등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절대로 오스본의 가격을 따라올 수 없다고 자신했다.

이 업소는 게리 오스본이 1979년에 창업, 소규모 파이프 커팅업체로 시작했으나 플라스틱 파이프로 사업이 급속하게 확장됐다. 더불어 플러밍, 관개시설, 물 탱크, 펌프, 공구 등을 공급하면서 사업체 규모가 커지면서 1986년 빅토빌로 이전, 남가주 전역을 커버하고 있다. 창업자인 아버지는 반은퇴 상태로 아들에게 사업을 물려주고 지금은 일주일에 한 두번 나와서 사업장을 둘러보는 정도다.

오스본은 크게 5가지 섹션으로 나뉘어 제품을 공급한다. 첫째로 스프링클러, 드립시스템 등 관개시설 시스템, 둘째로 개스 파이프, 동파이프, 하수 파이프 등 파이프 섹션, 셋째로 정화조(septic tank), 넷째로 물탱크, 다섯째 플러밍, 펌프 시스템 등이다.



물탱크는 오스본에서 직접 제작한다. 모양, 사이즈 등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만들어서 제공한다. 매뉴팩처인 만큼 가격도 가장 저렴하다.

제레드는 "업소에 와서 농장주라고 말하면 10% 디스카운트 해줍니다. 물론 대량으로 구입하면 10% 디스카운트 해드리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라고 강조했다. 특히 그는 봄부터 여름까지 드립시스템을 10~20%까지 할인해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오스본에서는 가격 뿐만 아니라 홈디포에 없는 수 천종의 제품들을 구비하고 있다. 파이프만해도 1/2인치에서 12인치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 그는 "5에이커 부지에 2곳의 웨어하우스가 있어 매장에 없는 물건도 요청만하면 모두 찾아줄 수 있다"고 말했다.

오스본은 일반인은 물론 농장주, 컨트랙터, 조경업자들에게는 가장 필요한 이웃이다. 웹사이트(www.GAOsborne.com)를 통해 페이스북 페이지로 연결할 수 있다. 오스본은 페이스북을 통해 시기별로 프로모션 행사를 홍보하고 있다.

▶주소: 18485 Stoddard Wells Rd., Victorville.

▶문의: (760)243-1443.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