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3°

2018.09.21(FRI)

Follow Us

파동의학에서의 질병판단은 어떻게 하나요? [ASK미국 건강-한청수 한의사]

[조인스아메리카] 기사입력 2017/05/31 11:43

한청수 한의사 / 파동치유사

파동의학에서는 질병의 진단을 크게 육체적 구조, 정보-에너지장, 마음(영혼)의 3가지 측면에서 가능하다고 보고 이 세 가지를 질병의 에너지 진단에 판단기준으로 삼습니다.
정보에너지구조 (Information-energy field structure)는 원자+소립자(쿼크)+에너지+ 파동 + 초양자장의 구조로 이해 됩니다.

육체적 측면 에서의 진단은 현대 의학에 소상히 밝히고 있으나 정보-에너지장을 이용한 진단은 파동의학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인체를 구성하는 쿼크, 분자, 세포, 조직 및 장기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정보-에너지장을 해석 함으로써 질병의 에너지를 진단 할 수 있으며 여러 종류의 세균이나 아메바, 혹은 바이러스 등도 고유의 에너지장을 통하여 세균 등의 감염여부를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인체조직에서의 종괴로 의심되는 에너지를 확인하여 큰 병을 예방 할 수 있게합니다. 또한 소변, 머리카락, 혹은 목소리나 숨소리로도 인체의 부분적인 정보 에너지장을 이용하여 인체의 전체적인 에너지의 흐트러짐을 진단 할 수 있다고 봅니다. 동양의학에서는 경혈부위의 정보망은 인체의 모든 조직 및 장기의 정보망과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해 왔으며 피부의 특정 부위를 진맥함으로서 모든 질병을 진단하고 경락과 경혈의 지압 침술 등의 피부 자극으로 치유하여 왔습니다.

조지 굿하트(Geor Goodheart)의 응용기생리학(Applied Kinesiologe)에서 인체의 근육의 정보망은 인체의 모든 조직 및 장기의 정보망과 연뎔 되어 있다는 것을 밝히고 있습니다. 파동의학에서는 이러한 정보-에너지장을 이용하면 육체적 질병을 치유할 수 있으며 정보에너지장의 정체를 해소함으로써 질병이 치유 된다고 보고 있습니다.

양자파동의학과 자연치유

1) 종래의학은 질병의 원인과 발증의 메커니즘을 세포와 분자단위에서 발견하려고 하여 결정적인 치료시기를 놓치는 우를 범하고 있으므로 진짜 발병원인을 양자레벨에서 찾으려는 노력들이 시도되고 있습니다. 양자의학은 양자파동에 의해 병을 분석하고 치유함으로 양자 파동의학 이라는 명칭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2) 양자파동의학에서는 <마음의 이상>이 질병을 일으킨다고 봅니다. 이는 서양의학에서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이라고 하는 말과 동일 합니다. 동양의학에서도 질병이 On-Set 된 시점을 중요시 여기는 이유와 동일 합니다. 파동의학에서는 이런 이상을 과거와 현재 중에서 틀어진 관계를 찾아, 수정 정보-에너지장(Wave)을 바이오 피드백 장치를 통하여 되돌려 줌으로 질병의 근원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 이러 치유의 방법은 인체를 몸과 마음, 정신, 영혼을 모두 하나로 묶는 전인적(Holistic)이라는 측면을 지니고 있습니다.

3) 현대의학은 질병의 응급처방과 치료 및 그 후의 근본적인 치유 단계 중에 첫 단계만 치중하는 의학이라고 한다면 이를 통합하는 완전한 미래의 의학이 자연치유학입니다. 근본적 치유 단계는 하나의 유기체적인 관점에서 이루어지는 총체적 의학으로 인간의 몸과 마음과 정신 영혼을 하나로 묶어 전인의학(全人醫學), 전일의학(全一醫學), 전체성의학(全體 性醫學)등으로 불리 우는 것으로 이는 자연과 인간, 개인과 사회전체 및 더 나아가 생태계 전체의 총체적인 건강을 유지시키는 것인즉 이는 곧 자연치유에 근본 사상과 철학 이기도 합니다.

▶문의: 213-386-2345, www.wbqacu.com

관련기사 한청수 한의사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