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하인즈 워드 ,SC301 병원과 손잡고 난치병 어린이 치료에 적극 나서기로

미 NFL (프로풋볼리그) 제 40회 수퍼볼 MVP 선수인 전 피츠버그 스틸러스 소속 러닝백 하인스 워드가 대한민국 대표 줄기세포 성형외과 SC301과 손잡고 난치병 어린이 치료 활동에 적극나서기로 했다.

하인스 워드는 그동안 전쟁 고아와 혼혈 아동을 돕는 펄벅 재단을 후원에 왔으며 미 이민자에 대한 차별적인 문화적 대우를 개선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이에 하인즈 워드는 펄벅 재단을 후원하며 인연을 맺은 대한민국 대표 줄기세포 성형외과 SC301을 직접 방문하여 난치병으로 고생하는 어린이의 치료를 돕는데 뜻을 같이 하기로 했다

대한민국 대표 줄기세포 성형외과 SC301 역시 2010년부터 2014년까지 펄벅 재단에 속한 어린이들 중 치료가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정기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은 이유로 하인즈 워드와의 자매결연에 뜻을 모으기로 했다.
줄기세포(stem cell)는 인체를 구성하고 있는 장기나 세포가 되기 전 단계의 어린 세포로서 기본적으로 손상된 조직을 복원하고 노화된 세포를 대체하는 기능의 근육세포, 연골세포, 신경세포, 혈관내피세포 등을 말한다.

특히 줄기세포는 재생 복원 능력이 탁월하다는 것이 입증됐다. 줄기세포의 재생 복원 기능은 기존의 방법으로는 치료가 어려운 난치병 및 만성 질환에 대한 차세대 치료법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줄기세포 성형외과 SC301는 줄기세포를 활용한 성형에 특화된 전문 병원으로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시스템이 장점이다. 하인스 워드는 SC301 성형외과를 방문 ,SC301에서 시행하는 줄기세포 시술을 받고 본인 신체에서 추출한 지방 및 줄기세포를 초저온에서 장기간 보관하는 셀 뱅킹 서비스에 등록하기도 했다.

셀 뱅킹은 미래의 노화를 대비하기 위하여 신체가 건강할 때 지방 및 줄기세포를 추출하여 극저온에서 장기간 보관한 후 나중에 꺼내서 치료나 미용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위한 일종의 세포은행이다.

또한 SC301 성형외과와 하인스 워드는 펄벅 재단에 의료를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함께 모색하자는데 뜻을 모았다.

한편 하인즈 워드는 이번 한국 방문에서 어머니, 아내와 함께 다양한 한국 문화를 경험하고 즐길 예정이며, 10년 전 본인이 후원하며 인연을 맺기 시작해 이제는 어엿한 성인으로 자란 아이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앞으로도 이들의 차별 없는 삶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문의: 82-2-1666-1301 (서울) 카카오톡: SC301, http://www.sc301.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