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홈 LA NY Chicago SF DC Atlanta Montgomery Texas Seattle San Diego Vancouver Toronto 한국중앙일보
> 뉴스 > 라이프/레저 > 영화
기사목록|  글자크기
영화 '군함도' 관람하고 한국행 왕복 항공권 선물로 받자
  • 댓글 0
[LA중앙일보]    기사입력 2017/08/03 17:46
  • 스크랩
한국 영화 사상 역대 예매량 1위를 기록하며 새로운 흥행 돌풍을 예고한 영화 <군함도>가 8월 3일 (목) 누적 관객수 5,382,797명을 기록하며 올해 최단 기간 500만 돌파 기록을 경신했다.

개봉 첫날 97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 한국영화 최대 예매량을 기록한 영화 군함도가 개봉한지 열흘도 안되 같은 날 개봉한 ‘슈퍼배드3’와 마이클 놀란 감독의 ‘덩캐르트’ 등 쟁쟁작 해외 경쟁작을 제치고 500만명을 기록하는 등 거침없는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앞서 북미에서 개봉한 CGV 부에나파크/LA에서는 이미 오프닝 주에만 1만 관객이 관람하는 등 벌써부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으며, 사전 상영에 대한 문의 요청 쇄도로 인해 뉴욕, 뉴저지, 시애틀, 보스턴,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휴스턴, 애틀란타를 포함한 북미 주요 도시들에선 계획된 일정보다 하루 앞당겨 8월 3일부터 개봉했다

더불어 ‘군함도’는 역대 개봉한 국내외 영화들의 첫 날 흥행 기록을 모두 뛰어넘으며 역대 최고의 오프닝 신기록을 수립했다. ‘군함도’는 올해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던 외화 영화 ‘미이라’의 개봉 첫날 스코어인 872,956을 넘어선 것은 물론, 가장 빠른 흥행 속도를 기록했던 ‘스파이더맨: 홈커밍’보다 3일이나 빠르게 500만 관객을 돌파하면서 올해 개봉작 중 최단 기간 500만 관객 돌파 기록을 세웠다. 이는 류승완 감독의 전작 ‘베테랑’의 개봉 10일째, ‘암살’의 개봉 9일째 500만 돌파를 뛰어넘는 속도이기도 하다.

북미 개봉을 앞두고 진행되고 있는 여러 이벤트들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명이상 단체 관람시 ‘군함도’ 포스터 앞에서 인증샷을 찍고 SNS에 해시태그(#군함도보기)와 함께 올리면 선착순으로 특별한 경품을 제공한다. 단체관람에 대한 문의는 info@cjentamerica.com 으로 연락하면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을 수 있다. 또한 미국 내에서만 응모가 가능한 ‘군함도를 기억해주세요’ 응원의 메세지 캠페인 이벤트는 CJ 엔터테인먼트 USA 페이스북에 코멘트를 남기거나 이메일로 응원 메세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한 명의 당첨자를 뽑아 아시아나항공 한국행 왕복 티켓 항공권을 증정한다.

영화 <군함도>는 일제 강점기, 일본 군함도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자세한 극장 정보와 상영시간은 웹사이트 WWW.CJ-ENTERTAINMNET.COM 을 참조하면 된다.








  • 스크랩

 
recruit rent market car sale

인기건강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