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대한민국 최고 발라드 가수 총출동, '안테나뮤직' 콘서트 열려

안테나뮤직 아티스트, 유희열·정재형·정승환 등 총출동

LA 9월 26일 돌비 극장, NY 9월 29일 뉴저지 퍼포밍아트
편안한 분위기와 유쾌한 입담으로 관중을 사로잡아


대한민국 가요계의 기라성 가수들을 보유한 안테나뮤직이 드디어 LA와 뉴욕에서 첫 미주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안테나뮤직의 수장 토이의 유희열을 비롯하여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스, 박새별, 이진아, 이수정, 정승환, 권진아, 샘김이 출연하는 이번 공연은 출연진의 이름만 들어도 벌써부터 심쿵하기 짝이 없다.

안테나뮤직의 미주 첫 해외 투어 '안테나 더 레이블 콘서트- 위드, 안테나'는 안테나뮤직 사상 처음으로 소속 가수들이 모두 출동하는 첫 해외 공연이라는 점에서 대한민국 가요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음악 천재' 유희열이 이끄는 안테나는 트렌드와 인기만 쫓아가는 음악이 아닌, 각 아티스트마다 가지고 있는 색과 개성을 뚜렷하게 보여주는 뮤지션으로 구성됐다. 20대들의 어마무시한 매니아 층을 거느리고 있는 페퍼톤스는 중독성 있는 인디 음악으로 힐링의 감성을 선물한다.



안테나의 보물 '안테나 엔젤스'라 불리는 'K팝 스타' 출신 샘김, 권진아, 이진아, 정승환, 그리고 이수정 역시 화려한 가창력과 개성 넘친 보이스 그리고 독특한 콘서트 매너로 이미 국내에서 확고한 팬층을 이끌며 자신들의 음악세계를 표현해 낸다.

OST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정승환은 심금을 울리는 보이스에 감정 몰입의 절정을 나타내는 표현력이 으뜸이다. 청량하고 감미로운 목소리의 권진아와 샘김은 정승환과 달리 달달하며 산뜻한 무대로 신선함을 전달할 예정이다.

'음악 요정' 정재형은 예능에서의 장난스러운 모습은 뒤로 하고 진지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 구슬땀을 흘린다는 후문이 태평양을 건너 이곳 미주에 자자하다.

올밴드로 구성된 웅장한 무대와 화려한 라인업, 그리고 가족같은 편안한 분위기가 한 여름밤의 공기와 어우러져 역대급 레전드 공연으로 오래토록 남을 전망이다. 지난해 국내에서 열린 '헬로, 안테나'는 전회 전석 매진과 추가 앵콜 공연을 치를 만큼의 환상의 무대를 연출했다. 그 여파를 몰아 2017년 시작과 함께 서울, 부산, 대구 그리고 이곳 미국 로스엔젤레스와 뉴욕에도 안테나 뮤지션들을 총출동하기로 마음 먹었다.

'좋은 사람, 좋은 음악'이라는 모토의 안테나뮤직은 이번 공연에서 음악으로 관객들과 소통하는 감성 콘서트를 보여준다는 각오를 새겼다. 멤버가 첫 곡부터 마지막 곡까지 이끌어야 하는 이른바 '죽음의 합주'를 완벽하게 보여주기 위해 안테나의 아티스트들은 대한민국의 더위도 아랑곳 하지 않고 구슬땀을 흘리며 연습에 매진하다는 소문이다.

최고의 공연을 위한 밤낯없는 연습에도 불구하고 안테나뮤직 뮤지션들은 이번 콘서트 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뮤지션들이 직접 발 벗고 나서는 홍보 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뮤지션들은 안테나뮤직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주 공연을 준비중인 자신들의 진지한 모습을 영상으로 공개됐다. 아티스트들은 꾸밈없는 수수한 차림으로 자신들의 히트곡에 열정을 쏟아냈으며 간간히 자신감에 찬 모습을 직설적으로 표현하며 미주 팬들의 기대와 설레임에 보답하는 동영상도 연출해냈다.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많은 미주 가요팬들은 안테나뮤직의 콘서트연습 동영상을 보며 그들과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리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위드, 안테나' 콘서트의 공식 포스터는 안테나 뮤지션들의 독특한 감성을 살린 톡톡튀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가요팬들의 호기심을 두드리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해냈다. 뮤지션들이 나오는 30장으로 구성된 자연스러운 모습의 포스터는 흑백 사진으로 이루어져 잔잔한 추억과 감성 그리고 뮤지션들의 장난기 어린 눈빛에 빠져들게 한다.

축구 유니폼을 맞춰 입은 안테나 식구들은 마치 월드컵에 처음 출전하는 긴장감을 자아내며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겠다는 결의에 찬 눈빛으로 벌써부터 관중을 매혹시키고 있다.

2017년 하반기 미주 한인 가요팬들의 최고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위드, 안테나'의 티켓을 구입하기 위한 열기는 벌써부터 뜨겁게 달아올랐다.

LA공연은 9월 26일 화요일, Dolby Theatre(구 코닥극장)에서 열리며, 뉴욕 공연은 9월 29일 금요일 New Jersey Performing Arts Center에서 개최된다.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위드, 안테나' 티켓은 55달러 부터 1백55달러 까지이다.

▶티켓문의 :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최라라 인턴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