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홈 LA NY Chicago SF DC Atlanta Montgomery Texas Seattle San Diego Vancouver Toronto 한국중앙일보
> 뉴스 > 스포츠/연예 > 방송/연예
기사목록|  글자크기
박미경 "김건모 母가 돈 관리…덕분에 하와이에 집 샀다"
  • 댓글 0
[OSEN]    기사입력 2017/08/11 03:21
  • 스크랩

[OSEN=장진리 기자] 가수 박미경이 김건모 어머니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박미경은 tbsFM '지상렬의 브라보, 브라보’에 출연해 "김건모씨 어머니 덕분에 하와이에 집을 샀다"고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 함께 출연한 개그맨 김경욱이 “박미경 씨가 김건모 씨 어머님과 (어느 방송에) 출연하신 걸 봤다. 어머님이 정색하시는 스타일이신데, (박미경 씨 보고는) 많이 웃으시더라”고 말하자, 박미경은 “김건모 씨가 같은 학교 후배다. 신입생 환영회 때 김건모 씨가 90도로 인사를 하더라. 지인이 박미경에게 음악을 많이 배우라고 했다더라. 그때부터 인연이 됐다”고 김건모와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이어 박미경은 “(김건모 씨) 어머니가 (아들에 대해) 궁금한 게 많으시다. 김건모가 누구를 만나고, 학교 출석을 했는지 학과에 매일 전화해서 물어보신다. 그러다가 (어머니와) 알게 됐다. 김건모 씨 용돈이 하루 1500원이던 시절이다"라며 "나의 경우 강변가요제를 나왔던 뒤라서 대학생 치고 돈이 많았다. 그래서 항상 김건모를 챙겨주고 거의 먹이다시피 했다”고 말했다.

아들만 셋이라, 딸이 없었던 김건모 어머니의 수양딸이 됐다는 박미경은 "제가 무명 생활을 하다가 ‘이유 같지 않은 이유’와 ‘이브의 경고’로 많은 사랑을 받을 때 (김건모 씨) 어머니가 ’너는 돈 있으면 애들 퍼줘서 안 된다. 돈 모아줄게’라고 하시면서 5년 동안 관리를 해주셨다"며 "옆에서 김건모 씨의 재산을 관리해주시는 걸 봤다. 그래서 믿고 (맡겼고), 어머니께서 모아준 돈으로 하와이에 집도 샀다. 제가 관리했으면 지금 땡전 한푼도 없었을 것"이라고 김건모의 어머니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김건모의 어머니는 '미우새'에서 볼 수 있는 독설로 박미경의 외모 관리까지 담당했다고. 박미경은 “김건모 씨 어머니가 항상 그러신다. 노래해야 돈을 버니까, 노래를 영원히 하려면 관리하라고. 무조건 저녁 먹지 말고 운동하고 술 먹을 때도 같이 먹자고 하신다"며 "김건모 씨 어머니가 술을 좀 하신다. 또 어머니가 화끈하신 게, 술은 취하려고 마시는 거라고 하시면서 낮부터 시작해서 저녁까지 드신다. 그러면서 (어머니에게) 인생 상담을 한다”며 친딸 못지않은 돈독한 관계를 드러냈다./mari@osen.co.kr

[사진] tbs 제공 

장진리 기자

  • 스크랩

 
recruit rent market car sale

인기건강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