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Overcast
60.1°

2018.05.21(MON)

타겟, K뷰티 제품 인터넷 판매 시작

[LA중앙일보] 발행 2017/09/07 경제 3면 기사입력 2017/09/06 19:46

'글로우 스튜디오' 오픈

대형 할인매장 타겟이 인터넷을 통해 한국 화장품(K뷰티·사진) 판매를 시작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CNBC는 타겟이 K뷰티 전문 인터넷 플랫폼 '글로우 레시피(Glow Recipe)'와 협력해 '글로우 스튜디오'라는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6일 보도했다.

K뷰티 제품들은 녹차 성분을 가미하는 등 피부 정화와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미국 시장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CNBC는 전했다.

특히 대부분 K뷰티 제품들은 여드름이나 주름 등의 문제를 치료보다는 예방에 초점을 둬 제조됐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타겟의 마크 트리턴 최고 구매담당자는 "K뷰티는 타겟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부문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카테고리 중 하나"라면서 "타겟 전용 K뷰티 컬렉션을 통해 고객들이 한국의 다양한 뷰티 제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타겟은 '글로우 스튜디오' 컬렉션 제품의 가격을 5달러에서 38달러 사이로 책정해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타겟은 또 다른 K뷰티 브랜드인 메이크프렘(Make P:rem)과 매장 입점 계약을 앞 둔 것으로 알려졌다.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Follow Us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