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홈 LA NY Chicago SF DC Atlanta Montgomery Texas Seattle San Diego Vancouver Toronto 한국중앙일보
> 뉴스 > 라이프/레저 > 여행/취미
기사목록|  글자크기
"시카고 교외지역, 레스토랑 4곳"
  • 댓글 0
[시카고 중앙일보]    발행 2017/09/14 미주판 3면    기사입력 2017/09/13 16:50
  • 스크랩
가을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면서 친구, 가족과 함께 야외로 나가는 이들이 많아졌다. 선선한 주말,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소소한 행복을 누리기 좋은 계절 9월. 시카고 교외에 새로 문을 열었거나 열 예정인 음식점 4곳을 소개한다.

-필리프레즐팩토리(Philly Pretzel Factory)

프레즐 전문점 필리프레즐팩토리(1037 W. Ogden Ave)가 네이퍼빌 부근에 문을 연다. 필리프레즐팩토리는 여느 프레즐 전문점과 달리 매장에서 재료 반죽과 발효, 굽기 등 전 과정을 진행해 신선한 갓 구운 음식을 판매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필라델피아에서 즐겨 먹는 매운 겨자소스와 계피소스를 맛볼 수 있으며 필라델피아치즈소스도 꾸준한 인기다.

-추이스(Chuy's)

미국 텍사스주와 멕시코에서 유행하는 요리를 선보이는 타코전문점 추이스(5 Woodfield Mall, Schaumburg, IL 60173)가 내달 우드필드몰 안에 입점된다. 1982년에 1호점이 생긴 추이스는 멕시코 음식과 애리조나, 콜로라도 등 미 남서부에서 유행 중인 다양한 서부식 요리가 준비돼 있다. 대중적인 멕시코 음식 토르티야, 나초 이외에 강낭콩과 칠리를 넣고 끓인 스튜, 칠리 콘 까르네, 칠리 콘 퀘소 등 이색 음식이 인기다.

-PDQ

오는 24일 위튼(167 Danada Square East, Wheaton)지역에 PDQ 레스토랑이 오픈한다. 플로리다에 본사를 둔 PDQ 레스토랑은 특히 샌드위치와 홈메이드 감자튀김, 밀크쉐이크가 맛있다고 입소문이 나면서 교외지역에도 새로 오픈한 것으로 보인다. 또 오픈 당일에는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5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오전 10시30시 매장 그랜드오프닝 행사에 방문하는 손님에게는 50달러 상당의 PDQ레스토랑 기프트 카드와 무료 점심식사를 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레티스(Moretti's Ristorante & Pizzeria)

지난 8일 로즈먼트(9519 W. Higgins Road), 배링턴(Barrington의 128 Wool St)부근 피자전문점 모레티스가 문을 열었다. 모레티스는 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다양한 이탈리아 요리와 시카고스타일 딥디쉬 피자를 맛볼 수 있으며 집으로 배달도 가능하다. 피자 속은 치즈로 꽉 채워 치즈 마니아들에게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모레티스 피자의 풍성한 토핑 역시 SNS를 타고 유명세를 얻고 있다.

이서정 인턴기자

  • 스크랩

당신이 좋아할 만한 컨텐츠

 

인기건강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