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시카고 교외지역, 레스토랑 4곳"

가을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면서 친구, 가족과 함께 야외로 나가는 이들이 많아졌다. 선선한 주말,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소소한 행복을 누리기 좋은 계절 9월. 시카고 교외에 새로 문을 열었거나 열 예정인 음식점 4곳을 소개한다.

-필리프레즐팩토리(Philly Pretzel Factory)

프레즐 전문점 필리프레즐팩토리(1037 W. Ogden Ave)가 네이퍼빌 부근에 문을 연다. 필리프레즐팩토리는 여느 프레즐 전문점과 달리 매장에서 재료 반죽과 발효, 굽기 등 전 과정을 진행해 신선한 갓 구운 음식을 판매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필라델피아에서 즐겨 먹는 매운 겨자소스와 계피소스를 맛볼 수 있으며 필라델피아치즈소스도 꾸준한 인기다.

-추이스(Chuy's)



미국 텍사스주와 멕시코에서 유행하는 요리를 선보이는 타코전문점 추이스(5 Woodfield Mall, Schaumburg, IL 60173)가 내달 우드필드몰 안에 입점된다. 1982년에 1호점이 생긴 추이스는 멕시코 음식과 애리조나, 콜로라도 등 미 남서부에서 유행 중인 다양한 서부식 요리가 준비돼 있다. 대중적인 멕시코 음식 토르티야, 나초 이외에 강낭콩과 칠리를 넣고 끓인 스튜, 칠리 콘 까르네, 칠리 콘 퀘소 등 이색 음식이 인기다.

-PDQ

오는 24일 위튼(167 Danada Square East, Wheaton)지역에 PDQ 레스토랑이 오픈한다. 플로리다에 본사를 둔 PDQ 레스토랑은 특히 샌드위치와 홈메이드 감자튀김, 밀크쉐이크가 맛있다고 입소문이 나면서 교외지역에도 새로 오픈한 것으로 보인다. 또 오픈 당일에는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5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오전 10시30시 매장 그랜드오프닝 행사에 방문하는 손님에게는 50달러 상당의 PDQ레스토랑 기프트 카드와 무료 점심식사를 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레티스(Moretti's Ristorante & Pizzeria)

지난 8일 로즈먼트(9519 W. Higgins Road), 배링턴(Barrington의 128 Wool St)부근 피자전문점 모레티스가 문을 열었다. 모레티스는 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다양한 이탈리아 요리와 시카고스타일 딥디쉬 피자를 맛볼 수 있으며 집으로 배달도 가능하다. 피자 속은 치즈로 꽉 채워 치즈 마니아들에게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모레티스 피자의 풍성한 토핑 역시 SNS를 타고 유명세를 얻고 있다.


이서정 인턴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