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페어팩스카운티 도서관 소식

조지메이슨 도서관(George Mason Regional Library)
7001 Little River Turnpike, Annandale, VA 22003 (703-256-3800)

성공적인 구직 전략
26일(목) 오후 7시~8시30분 성인을 대상으로 시니어 프로그램 매니저인 릭 보이어가 성공적인 구직 전략에 대해 강연한다. 주목할 만한 이력서 작성 요령을 비롯 성공적인 네트워킹 및 응용 프로그램 활용 등에 대해 설명한다.

핼러윈 ‘몬스터 타임’
31일(화) 오전 10시30분~11시 2~5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핼러윈 기념 ‘몬스터 타임’을 진행한다. 몬스터를 주제로 노래 및 손가락 플레이 등을 하며 핼러윈 분위기를 만끽하는 시간. 사전 등록을 요한다.



센터빌 도서관(Centreville Regional Library)
14200 St. Germain Dr, Centreville, VA 20121 (703-830-2223)

한국 시인의 밤
26일(목) 오후 7시~8시30분 청소년 이상 어른을 대상으로 ‘한국 시의 밤’이 개최된다. 워싱턴 지역의 시인들이 나서 한국 시인들에 대해 소개하고 그들의 시를 낭송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간단한 다과가 제공된다.

섄틸리 도서관(Chantilly Regional Library)
4000 Stringfellow Rd, Chantilly, VA 20151 (703-502-3883)

가을 정기 북 세일
27일(금)~29일(일) 가을 정기 북 세일을 실시한다. 유아용 도서부터 어른들 도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책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핼러윈 ‘스토리 타임’
31일(화) 오전 11시~오후 12시 3~5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핼러윈을 테마로 한 스토리와 노래 등을 즐기고, 도서관 주변에서 ‘trick-or-treating’ 행사를 가진다. 핼러윈 복장 환영.

타이슨스-피밋 도서관(Tysons-Pimmit Regional Library)
7700 Leesburg Pike #134, Falls Church, VA 22043 (703-790-8088)

핼러윈 ‘펀 타임’
30(월) 오전 10시30분~11시 2~5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핼러윈에 관한 이야기와 즐거운 활동을 펼친다. 핼러윈 복장 환영.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이며, 사전 등록 요망하는 프로그램은 시작 2주 전부터 각 도서관 전화나 온라인(www.fairfaxcounty.gov/library/events)을 통해 등록 가능하다.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은 그 수준에 맞춰 길게 진행하지 못하므로 시간에 늦지 않는 것이 좋다.

[자문: 조지메이슨 도서관 한인 사서 김제인]

[새 책 소개]

안암동 펀드 매니저 (북랩)
작가 김경진(도서관 검색어: Kim, Kyong-Jin)
1인 기업 자산 운용사 대표이자 신개념 경영·경제 전문 소설가인 김경진 작가가 투자에 대한 관심은 많지만 어려워하는 이들을 위해 ‘지겨운 전문 도서 형태를 탈피해 소설화’ 해서 쓴 책이다. 이 책에서는 세계 경제를 좌지우지하는 경제 거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경제란 무엇이고 투자란 무엇인지에 관해 비전공자라도 누구나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절묘하게 녹여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개미 투자자들이 왜 손실을 볼 수밖에 없는지에 대한 분석도 구체적으로 나와 있다.

마흔 넘어 창업(부키)
작가 린 베벌리 스트랭(도서관 검색어: Lynne Beverly Strang)
원제는 ‘Late-Blooming Entrepreneurs’로 뒤늦게 창업해 성공한 사람들의 8가지 원칙을 통해 희망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한다. 작가 자신도 17년 간 다니던 직장을 관두고 늦깎이 창업자로서 블로그 ‘LATE-BLOOMING ENTREPRENEURS’을 운영하며 40세 이상 예비 창업자나 창업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사업자들을 위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젊을 때 풍부한 인생경험이 늦깎이 사업의 부침을 견디게 하는 힘’, ‘성공한 늦깎이 창업자들의 부족한 종자돈을 통한 연 매출 500만 달러 성공 비결’ 등 블로그에서 도움이 될 만한 내용들을 책에 고스란히 담았다. 특히 이 블로그는 미국 여러 매체에서 창업 관련 베스트 블로그로 선정된 바 있다.


진민재 기자 chin.minjai@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