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쌀쌀한 날씨에도 신나게 물놀이 즐겨요"

실내 물놀이 테마 리조트 '그레이트 울프 랏지'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즐길거리
31일까지 핼로윈 프로모션 진행 중


오렌지카운티에 위치한 실내 물놀이 테마 리조트 '그레이트 울프 랏지(Great Wolf Lodge·이하 울프 랏지)'가 한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월 개장한 리조트(12681 Harbor Blvd. Garden Grove)는 디즈니랜드와도 가까운 가든그로브에 위치하고 있다. 대형 실내 워터파크 시설을 완비하고 있는 리조트인 울프 랏지는 전국에 12개의 워터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그레이트 울프 랏지(Great Wolf Lodge)가 세운 13번째 리조트다. 최근 여름이 끝나가며 쌀쌀한 가을이 다가오자 따듯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그레이트 울프 랏지'가 한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어 소개한다.

울프 랏지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계절에 상관 없이 언제나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실내 온도가 여름철과 같은 화씨 84도로 유지되며 수온 역시 언제든 따뜻하게 수영할 수 있도록 늘 82도에 맞춰져 있다.

울프 랏지는 서로 테마가 다른 총 603개의 호텔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10만5000스퀘어피트 규모의 실내 물놀이 공원이 조성돼 있다.



또한 대형 튜브를 타고 6층 높이에서 회전터널로 슬라이딩 낙하하는 '하울링 토네이도', 매 4분마다 1000갤런의 물을 쏟아 붓는 워터타워 '포트 매킨지', 40피트 높이의 소용돌이 슬라이드 '코요테 캐년', 파도풀장 '슬랩 테일 폰드', 자유낙하 슬라이드 '울프 테일' 등 총 16개의 물놀이 시설이 마련돼 있다. 워터파크 내에선 수건 등 가운을 무한 대여할 수 있어 따로 개인용 수건을 챙기지 않아도 된다.

무엇보다 곳곳에 안전요원을 배치해 이용객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하지만 신장 48인치 미만인 아동이나 수영미숙자는 구명조끼 착용을 권장하고 있다. 공기 주입 장난감(inflatable toys) 반입은 금지하고 있어 처음 이 곳을 찾을 경우 주의할 필요가 있다.

울프 랏지가 단순한 워터파크라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리조트 내 곳곳에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는 것. 전자게임센터 '노던 라이트 아케이드'를 비롯해 6D입체영상 체험관인 '하울리 우드 XD시어터', 전자 마법지팡이를 이용한 롤플레잉게임 '매직퀘스트', 아이스크림 테마의 어린이 전용 스파, 미니 볼링장과 9홀의 미니 야광 골프장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가족 레스토랑도 일품이다. '우드 파이어 그릴' 레스토랑을 비롯해 오븐에서 직접 구워내는 피자와 파스타, 샌드위치가 서빙되는 '헝그리 애즈 어 울프', 패밀리 뷔페, 던킨 도너츠 등의 음식점이 있으며 3층에 자리 잡은 컨벤션 센터에는 12개의 별실과 1만 스퀘어피트 규모의 그랜드홀이 마련돼 있는 등 복합적인 대형 리조트의 위용을 자랑한다.

앞서 잠깐 설명했지만 울프 랏지에는 테마가 다른 60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도 어린 자녀들에게는 큰 매력이 아닐 수 없다. 2베드룸에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이 갖춰져 8명이 잘 수 있는 그리즐리 베어 스위트, 어린이들을 위한 트리하우스 디자인 2층 침대가 별도로 마련된 울프 덴 스위트를 포함한 8가지 종류의 방이 있다. 워터파크 이용권이 포함된 4인 가족 기준 숙박료는 룸 사이즈와 테마에 따라 하루당 259.99달러(세금 및 수수료 별도)부터 시작되며 친척이나 친구들을 1인당 40달러의 추가 요금으로 객실 최대 수용 한도 인원 내에서 초청할 수 있다. 초청객들은 숙박은 불가하지만 워터파크 이용이 가능하다. 숙박료에는 워터파크 입장권을 비롯해 어린이들을 위한 액티비티(포레스트 프렌즈쇼·나이트 스토리 타임·울프 워크), 무제한 와이파이 서비스, 24시간 피트니스센터 이용권 등이 포함된다. 또한 투숙객들은 체크인 시간인 오후 4시 이전인 오후 1시부터, 체크아웃 시간인 오전 11시 이후에도 워터파크 폐장시간인 오후 9시까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간혹 홈페이지를 통해 스페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하니 관심이 있는 가정이라면 종종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필요가 있다.

또, 생일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파티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3세 이상일 경우 리조트 측이 마련한 특정 장소에서 1시간 30분 동안 점심 식사를 할 수 있고 케이크와 함께 생일축하 노래도 불러준다. 이밖에도 5인용 피자와 음료, 생일풍선 등을 이용해 잊지못할 생일파티를 만들어 준다.

한편 울프 랏지에서는 핼로윈데이를 위한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등록하면 스토리타임과 몬스터배시 댄스파티를 즐길 수 있다. 잊지 못할 핼로윈데이를 즐기고 싶다면 31일까지 그레이트 울프 랏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홈페이지: www.greatwolf.com/southern-california


신승우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