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페어팩스카운티 도서관 소식

조지메이슨 도서관(George Mason Regional Library)
7001 Little River Turnpike, Annandale, VA 22003 (703-256-3800)

성공적인 인터뷰와 연봉협상 스킬
2일(목) 오후 7시~8시30분 성인을 대상으로 오랜 경험의 시니어 프로그램 매니저 릭 보이어가 성공적인 인터뷰 팁과 연봉 협상 스킬 등 기술적인 구직 전략에 대해 강연한다.

센터빌 도서관(Centreville Regional Library)
14200 St. Germain Dr, Centreville, VA 20121 (703-830-2223)



스타라잇 스토리타임
오늘(1일) 오후 7시~7시30분 4세~8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잠자기 전 아름다운 동화 이야기를 들려주는 시간. 파자마 차림에 좋아하는 인형을 챙겨와도 좋다.

섄틸리 도서관(Chantilly Regional Library)
4000 Stringfellow Rd, Chantilly, VA 20151 (703-502-3883)

패스포트 투 펀
3일(금) 오후 4시30분~5시30분 초교 1~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섄틸리 고교 언어 우등생 클럽과 함께하는 공예 및 게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다양한 언어와 문화를 탐구, 세계 여행을 체험할 수 있다. 페어팩스도서관 홈페이지(www.fairfaxcounty.gov/library)에서 사전등록 필수.

* 킨더가든 가기 전 책 1000권 읽기
페어팩스 도서관은 <킨더가든 가기 전 책 1000권 읽기> 프로그램을 실시한지 약 1년, 약 6000여 명의 어린이가 참여하고 있다. 각 지역 도서관에서는 프로그램 시행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오는 4일(토) 하루 종일 다양한 읽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편 이 프로그램은 각 도서관에서 등록, 바인더를 받은 다음 집에서 여러 권의 책을 읽어도 좋고 같은 스토리를 여러 번 읽는 등의 방법으로 1000회를 채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자문 : 조지메이슨 도서관 한인 사서 제인 김]

[새 책 소개]

달콤한 인생(새움)
작가 김성한 (도서관 검색: Kim, Song-han)
카카오페이지에서 먼저 모바일 연재를 시작하면서 3주 만에 동시구독자 3만 명을 돌파, 독자들의 열띤 호응과 화제를 불러 일으킨 장편소설이다. 억대 연봉과 화려한 인맥, 아름다운 아내와 이제 곧 태어날 아이, 인생에 패배를 모르며 연승을 달리며 살던 서른여섯 살의 변호사 박상우가 실수로 저지른 살인으로 인해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는다. 이에 박상우는 주도 면밀하게 사건을 은폐하고 남에게 덮어씌운 뒤 자신이 그 변호를 직접 맡으면서 완전 범죄를 꿈꾼다. 법의 사각지대에 숨은 영리하고 교활한 살인마와 개성적인 등장인물들의 역동적인 활동이 돋보이는 서스펜스 스릴러 소설이다.

상냥한 폭력의 시대(문학과지성사)
작가 정이현 (도서관 검색: Chong, I-hyon)
『낭만적 사랑과 사회』, 『달콤한 나의 도시』 등을 출간해온 ‘도시기록자’ 정이현 작가가 9년 만에 선보이는 세 번째 단편 소설집이다. 고등학생 보미가 남자친구 승현과의 관계로 생긴 미숙아를 낳은 후, 보미의 엄마 지원과 승현의 엄마 미영은 밝고 화사하고 상냥한 세계가 자신의 인생에서 영원히 사라져버림을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아무것도 아닌 것》등 2013년 겨울부터 발표한 소설들 가운데 미소 없이 상냥하고, 서늘하게 예의 바른 ‘위선적인 모습들’을 포착한 일곱 편의 작품을 모았다. 한국 문학의 차세대 작가로 주목 받고 있는 정이현 작가가 특유의 방식으로 ‘까칠하게 그리고 아이러니하게’ 드러낸 세상사가 펼쳐진다.


진민재 기자 chin.minjai@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