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홈 LA NY Chicago SF DC Atlanta Montgomery Texas Seattle San Diego Vancouver Toronto 한국중앙일보
> 뉴스 > 경제/IT > 생활경제
기사목록|  글자크기
로봇 감지공학으로 탄생한 파나소닉 마사지체어 'MAJ7'출시
  • 댓글 0
[LA중앙일보]    기사입력 2017/11/06 15:12
  • 스크랩
파나소닉은 헬스코리아(은영기 대표)와 함께 6일 파나소닉 마사지체어 MAJ7 미주 첫 공식 행사를 가졌다
파나소닉은 헬스코리아(은영기 대표)와 함께 6일 파나소닉 마사지체어 MAJ7 미주 첫 공식 행사를 가졌다
필수 생활 가전제품으로 자리잡은 마사지체어의 진화는 어디까지일까? 마사지체어의 세계적 선두주자 파나소닉이 세상을 또 한번 깜짝 놀라게 했다.

파나소닉은 6일 LA다운타운의 미야코 호텔에서 미주 한인커뮤니티의 건강가전 전문업체 헬스코리아(대표 은영기)와 함께 마사지체어 신제품 ‘MAJ7’을 미주에 첫 공식 론칭했다.

현재 파나소닉 마사지체어는 1965년 생산된 이래 총 400만대에 이르는 제품이 전세계적으로 판매됐다. 미주 지역에서는 헬스코리아만이 8년전부터 한인 딜러로서는 유일하게 파나소닉 마사지체어를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아시안 공인 딜러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번에 선보인 파나소닉 마사지체어 MJ7의 가장 큰 특징은 ‘차세대 리얼 프로 울트라’ 기능이다. 마사지 압력을 지속적으로 감지하고 실시간으로 사용자의 경험에 마사지 기법을 적용시키는 매커니즘이다.

또한 좀 더 강력해진 3D 움직임을 제공하며 사람이 직접 마사지를 해주는 엄지 손가락과 손바닥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했다. 그리고 지압의 느낌을 높이기 위해 특정 부분에 적외선열을 전달시키는 기능도 추가시켰다.

온도 감지, 지압 기법, 바디 스트레칭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으며 정교한 손 기술의 마사지 기법을 재현하기 위한 최첨단의 과학적 감지 로봇공학이 적용됐다. 바디의 감지,판단,동작에 이르는 단계별 적용이 정확하고 빠른 컴퓨터 제어로 이뤄지며 마사지체어 동작은 디지털 제어에 의한 고속 모터와 롤러가 담당했다.

MAJ7 은 사용자가 마사지체어에 앉은 다음 자신이 원하는 마사지 버튼을 누르는 순간 사용자의 바디가 마사지체어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전달, 신체에 꼭 들어맞는 푹신하며 안락함을 선사받는다.

특히 발바닥 마사지 기능은 속력과 강도가 한층 강화된 모터와 롤러를 장착 온열 지압 기능을 향상시켜 발의 피로를 낮추는 데 매우 탁월한 효과가 있음이 입증됐다.또한 파나소닉 마사지체어 80년의 연구와 기술력이 탄생시킨 몸 전체를 들려서 엉덩이의 고관절 부분을 마사지하는 기법은 현존하는 마사지체어 제품 중 MAJ7만이 가진 최첨단 마사지 기능이 아닐 수 없다.

목 스트레칭,어깨 스트레칭, 다리 스트레칭에서 골반 스트레칭 그리고 전신 에어백 3D 마사지까지 리얼 프로 울트라 시스템이 탄생시킨 파나소닉 마사지체어 MAJ7는 인공지능 마사지체어임에 틀림없다.

파나소닉 마사지체어 MAJ7은 헬스코리아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며 60개월 무이자 할부 그리고 5년 워런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문의 : 323)965-1005
김윤수 기자






  • 스크랩

당신이 좋아할 만한 컨텐츠

 
recruit rent market car sale

인기건강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