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홈 LA NY Chicago SF DC Atlanta Montgomery Texas Seattle San Diego Vancouver Toronto 한국중앙일보
> 뉴스 > 이민/비자 > 이민/비자
기사목록|  글자크기
중식요리 및 딤섬요리 셰프 비숙련 취업이민 3순위 인기 직종
  • 댓글 0
[조인스아메리카]    기사입력 2017/11/13 11:04
  • 스크랩
미 서부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에 위치한 중식당이 중식요리 기술자, 딤섬제조 기술자, 식당 매니저등 각 포지션에 필요한 비숙련취업이민 3순위 인력을 모집한다.

한국에 위치한 중식 전문 교육기관인 유진중식 창업아카데미와 MOU 체결로 유진 중식 창업아카데미에서 3개월 수강 후 수료증을 취득하면 미국 비숙련 취업이민으로 영주권 수속을 진행하는 이민 프로그램이다.

비숙련 취업이민은 학력, 경력이 필요없이 누구나 만 18세 이상이면 신청가능하다. 그러나 최근 한국에서 비숙련 취업이민의 이민비자 발급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비숙련 취업이민이지만 직업의 전문성을 추가함으로서 미국 취업이민을 조금이라도 앞당길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유진중식 창업아카데미는 해외 이민창업 클래스를 운영한다. 클래스는 미국에서 캐주얼 중식당을 오픈하고자 하는 식당 창업자로서 미국에서 영주권이나 시민권자로 체류하는 한인들과 미국 비이민비자 중에서 소액투자비자인 E2비자를 취득하려는 한인들을 대상으로 한다.

기존의 프랜차이즈를 통한 E2비자 신청자들이 미국에서 실제로 식당을 운영하면서 겪는 가장 대표적인 고충이 예상이익과 실제 영업이익 차이라고 한다. 이러한 부분은 모든 프랜차이즈 매장들이 가지고 있는 현상이라 볼 수 있다. 그래서 유진중식 창업 아카데미에서는 미국에서 한인들이 직접 창업을 직접 할 수 있도록 컨설팅 해 주는 업무를 진행한다.

다양한 중식 메뉴 중에서 한국식 중식은 한인들이 밀집한 상권이나 소수의 한인타운이 형성된 지역에서 매우 인기가 높은 메뉴다. 그리고 딤섬의 경우는 대표적인 전통 중식 메뉴이기에 이미 미국 주류 사회에도 인지도가 높은 음식으로 알려져 딤섬 기술을 배운다면 한인 상권에 국한되지 않고 주류 상권에 진출도 가능하다.

대한민국 유일한 딤섬 교육기관인 유진중식 창업아카데미를 통해 중식 요리 기술을 배우면 취업이민도 앞당겨지는 기회도 엿볼 수 있다.

미국 비숙련 중식조리사 취업이민, 간병인 취업이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 070-7773-2536 / 미국 213-251-0032 이나 메일(klk012798@naver.com) 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 스크랩

당신이 좋아할 만한 컨텐츠

 
recruit rent market car sale

인기건강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