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Clear
67.7°

2018.04.21(SAT)

미주 한인 IT과학자 다 모였다

[LA중앙일보] 발행 2017/11/16 미주판 9면 기사입력 2017/11/15 20:52

재미정보과학기술자협회
연례 테크 심포지엄 마쳐

재미정보과학기술자협회가 지난 10일부터 양일간 라스베이거스 UNLV에서 연례 테크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행사 참석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재미정보과학기술자협회가 지난 10일부터 양일간 라스베이거스 UNLV에서 연례 테크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행사 참석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재미정보과학기술자협회(KOCSEA.회장 김선호)가 지난 10~11일 양일간 라스베이거스 주립대(UNLV)에서 연례 테크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미국 전역 및 한국의 학계, 산업계에서 종사하는 100여 명의 한인 및 타인종 IT 전문가들이 모였다. 이 자리에서는 인공지능, 기계학습,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등 미래 기술에 대한 최근 연구결과가 발표됐으며 최신 기술 트렌드에 대해 논의했고 향후 발전방향에 대해 아이디어를 모았다.

특히 심포지엄에서는 미국 IBM, 구글, 넷플릭스, 한국 네이버, 카카오, KISTI 등 최신 기술을 이끄는 기업들이 발표에 참여하여 값진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아울러 이 분야에 대한 커리어 네트워크를 도모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재미정보과학기술자협회는 1983년에 설립된 컴퓨터 분야 재미한인들 간의 상호 교류 및 협력을 증진하기 위한 비영리단체로 현재 약 200여 명의 회원들이 미 전역에서 학계, 산업계, 정부에서 기여하고 있다.

관련기사 IT AI 사물인터넷 관련 기사 모음-2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Follow Us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