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Clear
81.7°

2018.09.20(THU)

Follow Us

"사는 재미, 보고·즐기는 기쁨…한인타운 쇼핑몰에 다 있다"

[LA중앙일보] 발행 2017/11/20 경제 1면 기사입력 2017/11/19 12:52

연말기획 -K타운 즐기기

이번 주에는 추수감사절 연휴가 있다. 이어 크리스마스 등으로 이어지면서 본격적인 할러데이 분위기가 펼쳐지게 된다.

곳곳에 성탄 트리와 장식이 반짝이고 살짝 추워진 날씨엔 옷깃을 여미고 삼삼오오 거리에 나서는 것만으로도 왠지 모를 흥에 취할 법하다. 가족과 연인의 손을 잡고 할러데이 기분을 한 번 내보고 싶어진다. 기왕이면 연말 선물도 좀 사고, 나들이 나온 김에 장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고, 볼거리, 즐길 거리까지 있다면 금상첨화이겠다.

주말에 집 주변의 가까운 쇼핑몰을 찾아도 가능하겠지만 이번엔 시간이 조금 걸려도 LA한인타운 업소들을 이용해 보면 어떨까. 입맛에 맞는 훨씬 다양한 음식과 친숙함이 있고, 그래서 모처럼 고향을 찾은 듯한 기분까지 느껴볼 수 있지 않을까. 대형 쇼핑몰을 중심으로 한인타운 업소들도 할러데이 시즌을 맞아 할인과 경품 증정 행사를 계획하며 친절하게 손님 맞을 준비에 한창이다.

과연 올 할러데이에 한인타운 쇼핑몰과 상가, 어디를 가면 좋을지, 중앙일보 경제부 기자들이 먼저 찾아가 봤다. 한인타운 쇼핑몰과 소매업소들에는 매출증대로 행복하고,

한인 소비자들에게는 한인경제도 살리고 만족한 소비활동이 될 수 있도록 알차게 꾸며봤다. '한인타운 쇼핑몰, 그곳에 가면 이런 재미가 있다'라는 주제를 가지고 매주 월.목요일자에 연재한다.

<관계기사 2면.경제부>

관련기사 연말기획 -K타운 즐기기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