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홈 LA NY Chicago SF DC Atlanta Montgomery Texas Seattle San Diego Vancouver Toronto 한국중앙일보
> 뉴스 > 라이프/레저 > 여행/취미
기사목록|  글자크기
디즈니 캐릭터 총출동 '아이스 스케이팅 쇼'
14일부터 1월 7일까지 40회 공연
LA·애너하임·롱비치·온타리오
엘사·도리·미키마우스·라푼젤 등
  • 댓글 0
[LA중앙일보]    발행 2017/12/07 미주판 28면    기사입력 2017/12/06 18:22
  • 스크랩
전세계,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의 아이스 스케이팅 쇼 '디즈니 온 아이스'가 오는 14일부터 남가주 투어 공연이 시작된다. 공연에 등장하는 디즈니 캐릭터들의 공연 모습.
전세계,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의 아이스 스케이팅 쇼 '디즈니 온 아이스'가 오는 14일부터 남가주 투어 공연이 시작된다. 공연에 등장하는 디즈니 캐릭터들의 공연 모습.
'미키마우스' '인어공주' '도리' '엘사' 등 동화 속 주인공들을 아이스링크 위에서 만날 수 있는 환상의 공연 '디즈니 온 아이스(Disney On Ice)'가 오는 14일부터 남가주 투어 공연을 시작한다.

'디즈니 온 아이스'는 전세계 어린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아이스 스케이팅 쇼. 미국 전역은 물론 전세계를 돌며 순회 공연을 벌이고 있으며 사실 어린이 뿐 아니라 전 연령층에 걸쳐 사랑을 받고 있다.

공연에는 디즈니 만화 주인공들이 총출동한다. 어린이에게 친근한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도널드 덕, 구피 등의 캐릭터들을 비롯해 인어공주, 신데렐라, 라푼젤 등 디즈니 동화에 등장하는 모든 공주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또 어린이는 물론 어른에게도 큰 인기를 얻었던 '도리를 찾아서'의 도리와 '인사이드아웃'의 주인공들도 등장한다.

이외에도 알라딘, 피노키오, 토이스토리의 버즈와 우디 등 60여명의 디즈니 캐릭터들이 등장해 빙판을 누비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특히 디즈니의 최고의 사랑의 받으며 '렛잇고'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겨울왕국'은 압축된 스토리와 화려한 조명 그리고 특수효과 등이 어우려져 환상의 퍼포먼스로 공연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 올린다. 주인공인 애나와 엘사 그리고 올라프, 크리스토프 등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멋진 스케이팅으로 볼거리를 더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디즈니 온 아이스 쇼에는 전 국가대표 출신 스케이팅 선수들과 프로 스케이터들이 참여하기 때문에 공연의 완성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남가주 공연은 LA(스테이플스 센터·1111 South Figueroa St. LA)와 애너하임(혼다 센터· 2695 E. Katella Ave. Anaheim), 롱비치(롱비치 아레나 ·300 E. Ocean Blvd Long Beach), 온타리오(시티즌 비즈니스 뱅크 아레나·4000 Ontario Center Parkway Ontario) 등에서 40여 차례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오는 14일부터 1월 8일까지 진행되는 쇼는 LA(12월 14~17일) ▶애너하임(12월 20~24일) ▶롱비치(12월 27일~2018년 1월 1일) ▶온타리오(2018년 1월 3~7일)에서 각각 펼쳐진다. 날짜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주말 공연은 오전 11시, 오후 3시, 5시, 7시 등 여러차례 공연을 한다.

티켓 가격은 25달러부터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disneyonicetour.com) 참고

공연 시간 및 티켓 예약은 인터넷 웹사이트 티켓매스터(www.ticketmaste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800)745-3000

오수연 기자

  • 스크랩

 

인기건강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