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홈 LA NY Chicago SF DC Atlanta Montgomery Texas Seattle San Diego Vancouver Toronto 한국중앙일보
> 뉴스 > 경제/IT > 일반
기사목록|  글자크기
80여 개 업소 밀집 '원스톱 쇼핑' 공간
연말 K타운 즐기기
코리아타운플라자
  • 댓글 0
[LA중앙일보]    발행 2017/12/07 경제 4면    기사입력 2017/12/06 20:49
  • 스크랩
LA한인타운에도 ’쇼핑몰 시대’를 연 원스톱 쇼핑몰 코리아타운플라자의 전경. 몰 1~3층에 의류·화장품·생활용품·제과점·마켓 등 80여개의 다양한 업소들이 입주해 있다. 김상진 기자
LA한인타운에도 ’쇼핑몰 시대’를 연 원스톱 쇼핑몰 코리아타운플라자의 전경. 몰 1~3층에 의류·화장품·생활용품·제과점·마켓 등 80여개의 다양한 업소들이 입주해 있다. 김상진 기자
의류·쥬얼리·화장품부터
가정용품·마사지체어까지
가족 쇼핑 나들이도 제격


연말연시용 선물의 선택 폭을 넓히거나 오랜만에 가족들과 알찬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코리아타운플라자'를 찾는 것은 어떨까. LA한인타운 웨스턴과 샌마리노 코너에 있는 코리아타운플라자는 29년 전 한인타운에 쇼핑몰 시대를 연 상징적인 곳이다. 그만큼 몰 구석구석에는 고객의 편의를 우선 생각하는 세심함이 베어있다.

입주 업소만 해도 의류, 신발, 가방, 보석, 화장품, 가구 전문점 및 제과점, 음식점, 마켓 등 80여 개. 업종별로 다양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이들 업소들은 올해도 다양한 연말 할인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의류, 신발 & 주얼리, 핸드백

한해 동안 수고한 나를 위해, 그리고 도움을 준 지인에게 이보다 더 효과적인 선물은 없을 것이다. 기분전환용으로 옷, 신발, 장신구만큼 좋은 것은 없기 때문이다. 2층에 위치한 밀라노는 4개 매장으로 분리돼 의류, 신발, 주얼리, 핸드백 및 캐리어를 판매하고 있다. 25년 이상 영업하며 발렌티노, 페라가모, 아크리스 등 각종 명품 딜러십을 보유하고 있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다. 연말을 맞아 신상품도 20% 할인해 판매하고 일반제품은 최대 60%까지도 할인해 준다.

색다르게 질 좋은 진주,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목걸이를 구매할 수도 있다. 역시 2층에 있는 K&K보석은 크리스마스 선물용 목걸이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아베크 엘, 벨아미, 캠브리지, 맥스&핑코, 파라슈 핸드백, 씨씨 다이아몬드 등 다양한 매장에서 폭 넓은 선택을 할 수 있다.

화장품

연말연시 선물용 세트는 예쁘게 포장돼 받는 사람들을 기쁘게 하기 충분해 보인다.

아리따움은 50~200달러 이상 구매 시 토트백, 아이오페 립 팔레트, 여행용 직물 가방 등을 증정하고 있으며 핸드크림은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선물세트도 30~40달러 할인된 가격에 팔고 있다.

피부 맞춤형 코스메디 화장품 업소 닥터랩도 2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89달러 상당의 세럼과 앰플을 증정하고 있다. 블루밍은 록시땅, 에르메스, 펜할리코스 등 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키엘, 시슬리, 조말론, SK-II 등의 제품을 구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가구·가정용품

낡은 물건을 버리고 새해부터 사용할 새 물건을 저렴하게 구비하고 싶은 한인들도 많을 것이다.

생활용품 전문점 ABC플라자는 50~10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락앤락용기, 프라이팬, 커피메이커, 전기주전자 등 다양한 무료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믹서기, 냄비를 비롯한 각종 생활용품을 할인판매 중이다.

유럽 소품 및 가구 전문점 바우하우스는 '연말창고정리' 컨셉으로 1+1, 최대 80%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프랑스 방향제 마틸드엠, 오스트리아 크리스털 스와로브스키, 제이스트롱워터 등의 고급 소품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10% 할인된 가격에 상품권도 구매할 수 있다.

건강

연말 선물용으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역시 건강식품이나 건강용품.

천호식품은 녹용홍삼, 도라지, 산수유 등 다양한 액기스를 판매한다. 200~1000달러 이상 구매 시 프로폴리스, 양배추스틱 등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하고 있다.

헬스코리아는 400달러 상당의 안구건조증 치료기기인 누리아이를 350달러에 할인 판매한다. 파나소닉 마사지체어는 60개월 무이자할부가 가능하며 구매 시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도 6480~6880달러 상당의 팬텀 마사지체어를 5000달러에, 파라오는 7480~8480달러에 할인 판매한다.

주말엔 미니 콘서트…먹는 즐거움도

코리아타운플라자는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연말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고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올해도 1층에 마련된 무대에서는 매 주말 다양한 미니콘서트가 열린다. 오는 9~10일, 14~17일, 그리고 크리스마스 직전인 20~24일에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하프, 가야금 합주 등 매번 다채로운 공연을 볼 수 있다.

어린 자녀가 있는 부모들을 위한 부대시설도 다양하다.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한 가족 전용 주차장부터 3층에는 개인 수유실, 기저기 교환실, 전자레인지, 아기 전용 화장실을 갖춘 패밀리 라운지도 마련돼 있다. 또한 넓은 이동로와 엘리베이터는 유모차를 끌고 온 부모들도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게 해준다.

1층은 먹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이다. 간단한 요기거리가 필요하다면 베이커리, 떡집이 있고, 푸드코트에는 서울순대, 돈까스, 칼국수, 밥한끼, 감자바위, 어울림 김밥 등 다양한 한식과 플라자스시, 진흥각, 빠오짜오 등 일식과 중식까지 맛볼 수 있다.

이밖에 레코드숍도 있어 각종 K팝 관련 상품과 음반들도 구경할 수 있다. 코리아타운플라자는 750대 규모의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어 언제라도 편하게 차를 세울 수 있다는 장점도 갖췄다.

김지영 기자

  • 스크랩

 
recruit rent market car sale

인기건강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