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휴스턴 기독교교회연합회, 2018년 제 1차 정기총회 개최

경건예배에 이어 정기총회에서 사업계획보고 및 확정

휴스턴기독교교회연합회(회장 정용석 목사, 이하 휴스턴기독연)의 2018년 제 1차 정기회의가 지난 8일(월) 오전 11시부터 동산연합감리교회(담임 유화청 목사)에서 열렸다.

2018년 제 1차 정기총회에 앞서 드린 경건예배에서는 강주한 목사(휴스턴 비전교회담임)의 사회로 이동수 장로의 기도, 정용석 목사(휴스턴기독연 회장 제일연합감리교회 시무)가 사무엘상 6장 8~9절의 말씀을 들어 ‘하나님의 뜻을 이뤄가자’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정용석 목사는 “휴스턴 기독교교회연합회가 연합하고 각 교회 목사님들이 자신의 자리를 지켜가며 하나님의 말씀 속에서 변화해 가자”고 말씀을 전하며 “휴스턴 지역의 모든 성도들이 하나님의 뜻과 의의를 이뤄가기 위해서는 회개와 결심이 필요하며 말씀가운데 변화될 것”을 주문했다.

이어 참석한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조국 대한민국과 미국을 위해서’, ‘휴스턴의 한인동포사회와 교회를 위해서’합심으로 기도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휴스턴기독연 정용석 회장의 사회로 개최된 2018년 제 1차 정기총회는 휴스턴 지역 40개 회원교회 중 16개회원교회와 1개의 선교회가 참여해 개회됐으며, 524장 찬송에 이어 연합회 부회장인 심낙순 목사(휴스턴 순복음사랑교회)의 기도, 연합회 서기인 이선엽 목사(A&M한인교회 담임)의 회원교회 호명으로 참가한 회원교회 목사들의 상호 인사가 이어졌다.

강주한 목사(연합회 총무 비전교회 담임)의 2018년 교회연합회 사업계획보고에서 밝힌 것처럼 휴스턴기독연에서는 ‘부활절 연합새벽예배’(4월 1일 서울교회), ‘어버이날 경로잔치’(여성분과, 5월 7일 노인회관), 및 ‘복음화 대성회’(8월31~9월2일: 갈보리 침례교회: 강사 김기석 목사 초청)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강 목사는 이외에도 ‘교회대항 탁구대회’, ‘추수감사절 연합찬양 예배’(음악분과: 중앙장로교회), ‘선교대회’(한빛장로교회) 등의 사업을 회원교회 들의 동의를 얻어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기타 안건토의에서는 새생명교회 담임 송영일 목사의 회원가입을 승인하고, 하나님나라의 확장에 힘쓸 것을 결의했다. 이어 참석한 목회자들이 합동으로 주기도문으로 이날 정기회의를 마쳤다.

휴스턴 이덕용 기자

<2018년 휴스턴기독교교회연합회 임원명단>

회장: 정용석 목사, 제 1부회장: 심낙순 목사, 제 2부회장: 이동수 장로, 총무: 강주한 목사, 서기: 이선엽 목사, 회계: 최인섭 장로, 감사: 두지철 목사, 이광순 장로.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