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3.2°

2018.01.18(THU)

성인용품점 이대다놀자, 14일 전제품 20% 마감…직원도 충원 중

이동희 기자 (lee.donghee.ja@gmail.com)

[도어컴] 기사입력 2018/01/13 02:05

서울신촌 및 홍대성인용품점 이대다놀자(대표 장미영)의 전제품 20% 할인 이벤트가 14일 마감을 앞두고 있다.

이대역에 위치한 이대다놀자는 지난해 말 실시한 전제품 20% 할인이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원래 12월 31일 마감할 예정이었으나 2주간 연장 실시한 상태로, 할인기간 동안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의 요청이 많아 할인 기간을 늘리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이대역에 위치한 이대다놀자 성인용품점 방문 시 약 1,300여 종류에 달하는 성인용품에 대해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며, 전제품 대상인 만큼 신제품도 적용된다. 텐가 및 남성용품과 란제리, 코스프레 품목이 대거 입고된 상태로 이 또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대다놀자는 이와 함께 시세확장에 따른 직원을 공개 모집 중으로, 리모델링 후 고객 증가에 따라 늘어나 고객응대 서비스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직원 충원을 결정한 상태다.

밝고 긍정적인 성격을 지닌 대한민국 성인 남녀라면 지원 가능하며, 성인용품 분야에 관심이 많고 열정을 가지고 있으면 좋다. 매장인 이대역 인근 거주자 및 장기 근무자는 우대한다.

금번 이대다놀자 성인용품점의 모집 직원은 매장관리 및 고객응대 등 전반적인 성인용품점 관리 업무를 맡게 될 예정이며, 도매 및 창업컨설팅을 진행하는 만큼 성인용품점 유통과 관련해 많은 지식을 쌓을 수 있게 된다.

이대다놀자의 구인 및 할인관련 내용은 이대다놀자 매장 방문 혹은 성인용품 도매와 창업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다놀자창업카페’ 검색 후 가입 가능한 온라인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대다놀자 장미영 대표는 “인터넷 가격에 대비해도 큰 할인적용이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혜택을 보시기 바란다”며 “직원도 충원되는 만큼 더 나은 서비스와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그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Branded Content

 

오늘의 핫이슈

포토 뉴스

Follow Us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