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Overcast
60.1°

2018.05.21(MON)

H Mart 어스틴 점, 2월 15일 그랜드 오프닝

[텍사스 중앙일보] 기사입력 2018/02/09 12:13

미주 최대 인터네셔널 슈퍼마켓 체인 H 마트가 오는 2월 15일 금요일 오전 10시 30분에 어스틴점을 공식 개점하고, 다양한 오프닝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H마트 어스틴점은 레크레인 블러버드에 위치(11301 Lakeline Blvd, Austin TX 78717) 하고 있다. 매장은 약 67,000 스퀘어피트 이상의 규모로 운영되며, 한인 포함 다수의 아시안 인구가 거주하는 지역에 위치하여 대규모 아시안 상권이 형성 될 것으로 기대된다.

H마트 어스틴점은 우수한 품질과 신선함은 기본, 원스톱 쇼핑이 가능해야 한다는 H마트의 운영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온 매장으로 알려져 왔다.

오픈 일에는 개점을 축하하기 위한 다양한 문화 공연 등 여러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오프닝 첫 주말에는 어린이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페이스 페인팅 프로그램이 진행될 것이다.

$3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맬라닌 쟁반 또는 다용도 채반 또는 고무장갑 등을 무료로

증정해드리며, 드리며 H마트 스마트카드 신규 고객과 이메일 주소 업데이트를 하는 기존 스마트카드 고객에게는 H마트 보온 머그컵과 손톱깎이 세트를 증정해 드릴 예정이다.

H마트 페이스북 을 ‘좋아요’ 누르기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고객에게는 비누와 세제를 사은품으로 드리려고 한다. 해당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어스틴 매장 내 푸드코트 Market Eatery에서는 15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날 행사는 각계 인사들이 참석해 테이프 커팅식을 가지며 H마트 어스틴점의 공식 오픈을 축하할 예정이다.

어스틴 시장 스티브 아들러 (Steve Adler) 는 “H 마트가 어스틴에 개점한것을 대단히 환영한다.

H 마트보다 더 특별한 마켓, 그리고 어스틴보다 더 특별한 도시는 없기에, 우리는 함께 화목하고 긴 인연을 맺을것으로 생각한다. H 마트의 성공과 일익번창을 기원한다.” 고 환영했다.

어스틴 시의회 6지구 회원 지미 플래니건 (Jimmy Flannigan) 은 “H 마트의 개점 소식은 우리 이웃 주민들에게 매우 기쁜소식이 아닐수 없다. 다문화 지역인 어스틴에 건강과 맛을 겸비한 제품들로 더 다양한 문화가 더해져 모두 기대하고 있다. 우리 어스틴 사회 안에서 H 마트의 무궁한 성공이 임하길 바란다!” 라고 응원의 메세지를 전했다.

H 마트 브라이언 권 사장은, “H 마트 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선사하고 앞으로 더욱더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목표로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하겠다”라며, “미주 지역의 인터네셔널 마켓을 선도하는 대표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신선한 농수산물부터 정육 및 다양한 종류의 식료품과 주방용품까지 판매하는 고품격 쇼핑 공간 H 마트는 미국 내 리테일 업계에서 빠르게 성장한 50개 업체를 선정해 발표하는 TOP 50 SMALL CHAINS AND INDEPENDENTS 에서 2016 년 6 위에 올랐을 만큼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이번 어스틴 지점 오픈으로 텍사스의 5 번째 매장이자 미주 전역 총 62 개 지점을 갖게된다.

기사제공 H Mart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Follow Us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