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Clear
68.6°

2018.09.25(TUE)

Follow Us

평창 올림픽 성공기원 기념식 개최

[토론토 중앙일보] 기사입력 2018/02/09 12:40

토론토 시청서 토리 시장 등 참석 토론토한인회 주관

지난 7 일, 토론토 한인회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성공기원 기념행사를 토론토 시청에서 가졌다. 토론토 한인회가 주관하고 토론토 총영사관, 한국관광공사 그리고 조성준 온타리오 주의원이 공동주최한 이 행사에는 존 토리 토론토 시장 및 캐나다 주류 사회와 한인 단체장 및 각국의 영사들을 포함한 200 여명의 인원이 대거 참석했다.

존 토리 시장은 1부에 진행 된 올림픽 지지 선언식에서 평창 올림 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는 공식 성명을 발표했다. 정태인 토론토 총영사와 조성준 주 의원의 인사말에 이어 이기석 토론토 한인회장은‘ 동계올림픽 강국인 캐나다의 토론토 시청에서 대한민국에서 개최되는 세계인의 축제를 축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스럽다’고 환영사를 전달했다.

행사에 앞서 이기석 토론토 한인회장은 캐나다 주류 언론 C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평창 동계 올림픽에서의 한국과 캐나다 팀의 승전을 기원하고, 평창 올림픽에 대한 토론토 시민들의 관심을 부탁한다’는 뜻을 전달하기도 했다. 평창 동계 올림픽 지지 선언식 후, 친 리 토론토 시의원의 건배사로 막을 올린 2 부 리셉션에서는 카나다 한국무용연구회 김미영 단장과 이현영 단원이 화려한 전통 국악 공연을 선보이며 지지선언식에 참가한 국내외 정계 인사들의 뜨거운 박수 갈채를 받았다.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