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비 오는 주말, 뭐하지?



연극, 페루음식, 콘서트…

베이지역 다채로운 행사들

비 소식이 많은 요즘이다. 이럴 때 어떻게 주말을 보내야 할 지 고민에 빠진 독자들에게 몇 가지 주말 계획을 제안한다.



1. 오스카 매니아들을 위한 제안

이번 주말에는 제 90회 아카데미(오스카) 시상식이 열린다. 오스카는 ABC 채널에서 4일 오후 5시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며 올해는 특히 수상자에 대한 예측의 혼전이 벌어지는 상태다. 이를 제대로 즐기고 싶은 독자는 샌프란시스코와 오클랜드 일대에서 열리는 오스카 파티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오스카를 관람해보는 것은 어떨까.





2. 연극 한 편의 감성에 젖고 싶다면

버클리 출신 한인 극작가 줄리아 조의 ‘오피스 아워’가 이번 주말 상영 예정이다. 줄리아 조는 한인 이민가정의 갈등을 다룬 연극 ‘오버진’으로 윌 그릭맨 상을 받았으며 미 연극계에서 다수의 호평을 받고 있는 작가다. 이 '오피스 아워'는 학교에서 일어난 총격사건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장소는 버클리의 레퍼토리 시어터, 시간은 아직 미정이다.



3. 페루 음식을 즐겨보자

아직 베이지역의 풍부한 페루 먹거리를 체험해본 적이 없다면 안티쿠초스(소 염통꼬치 구이)와 엠페나다(중남미의 스페인식 파이 요리), 페루식 로스트 치킨에 도전해보자. 이와 함께 제공되는 과일 상그리아와 피스코 와인도 같이 즐겨볼 만 하다.



4. 트렌디한 뮤지션들의 축제

이번 주말, 베이지역에는 부커 티 존스, 스나키 퍼피, 미란다 램버트 등 대세 뮤지션들이 베이지역에 상륙한다. 또한 보비 세스페데즈, 파예 캐롤, 린다 틸러리 같은 특색있는 여성 뮤지션들의 음악을 버클리 아그스나스 공연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5. 예술과 첨단이 어우러지는 볼거리의 향연

산호세에는 올해로 28회를 맞은 시네퀘스트 영화제와 VR(가상현실) 페스티벌이 열린다. 시네퀘스트 영화제에서는 미국 영화뿐만 아니라 다수의 외국영화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이곳에는 언제나 예술적인 볼거리들로 가득하다. VR페스티벌에서는 가상현실을 체험해보는 쏠쏠한 재미를 맛볼수 있을 것이다.



6. 고대 파라오들과 함께하는 이색 경험

보다 색다른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로시크루시안 이집트 박물관도 방문해 볼만하다. 이집트의 미라와, 고대 무덤과 유물들, 4000여 개에 이르는 관 앞에서 당신은 다른 세계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허문희 인턴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