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Mostly Cloudy
55.4°

2018.04.19(THU)

온라인 데이트 플랫폼 데이트코인(DTC), ICO 일정 발표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도어컴] 기사입력 2018/03/20 22:43

온라인 데이트 플랫폼 데이트코인(DTC)이 오는 3월 30일 ICO를 시작한다고 알렸다. 또한 ICO에 앞서 오는 3월 22일 도쿄의 팀 비즈니스 서밋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온라인 데이트 시장은 수년 동안 빠르게 성장하며 내년에는 6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디지털 세계가 급속하게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온라인 데이트를 즐기는 추세가 늘고 있으며, 이런 추세는 새로운 기술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에만 증가 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대부분의 데이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측된다.

데이트코인 CEO 니키타는 “이번 프로젝트는 획기적인 기술과 팀 전문적인 경험을 결합한 지능형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로 업계에 혁신을 가져올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데이트코인은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하고 사용자 기반 성장 메커니즘을 구현하여 유익한 데이트를 위한 이더리움 기반(ERC20)의 토큰으로써 로드맵에 따르면 2020 년까지 서비스 이용자가 2천만 명에 이를 것이라고 한다.

데이트코인 측에 따르면 수많은 가짜 계정은 블록체인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인공 지능과 대규모 데이터 처리로 사용자 선호도에 대한 심층적 인 분석이 가능한 고유 한 시스템을 설계하고 최상의 매칭 파트너 제공할 수 있다고 한다.

한편, 데이트코인의 자세한 ICO 일정과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Follow Us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