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Clear
71.1°

2018.11.13(TUE)

Follow Us

창업 흐름 사로잡은 독서실창업, 주요 요인은?

이동희 기자 (lee.donghee.ja@gmail.com)
이동희 기자 (lee.donghee.ja@gmail.com)

기사입력 2018/03/29 20:23

아이디어를 통해 새로운 아이템을 생각해 내고 이를 발전시켜 새로운 창업을 하는 것이 기존의 창업 흐름 이였다면, 지금은 안정적인 아이템을 선택해 오랜 기간 수익을 유지하는 것이 창업의 흐름이다. 이 이면에는 힘들게 취업의 문턱을 넘어 취업을 해도 희박한 승진확률과 조기퇴직이 눈앞에 있는 직장인들이 있다.

금융업에 종사하며 회사에서 치뤄지는 정기적인 시험 때문에 프리미엄독서실을 자주 방문했던 최 점주(스터디플래닛 부산대센터 최권성 점주)는 자연스럽게 공부하기 편한 곳을 만들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실제 프리미엄독서실을 이용해 온 만큼 독서실창업에 대해 더 까다롭게 생각했고, 고객의 입장도 생각해 볼 수 있었다. 약 3개월만에 만난 독서실창업 브랜드 스터디플래닛은 가장 원하던 환경을 가지고 있었다고 한다. 독서실이면서 햇빛이 잘 들고 카페보다 카페 같은 쾌적한 공간인 점이 자유로운 공부를 격려할 수 있는 환경이다.

스터디플래닛 프랜차이즈는 위와 같이 독서실창업의 흐름에 가장 적합한 트랜드를 제시하고 있다. 개개인에 맞춘 공부공간을 다양하게 설계해 회원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쾌적한 운영방식과 정기적인 지점관리로 점주의 불안까지 만족시켰다.

프리미엄독서실창업의 경우도 점점 경쟁력이 심화되는 가운데 4년간 약 60여개의 지점을 오픈 하고 폐업 없이 운영되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 하다.
첨단운영시스템과 우수한 서비스품질을 유지하고 있는 독서실창업 브랜드 ‘스터디플래닛’은 최근 ‘강남 라이브러리’ 오픈을 통해 성인중심 카페형 라이브러리를 선보였다.

스터디플래닛 관계자는 “ 단순히 독서실에서 머무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도전을 계속하며, 창업의 흐름을 파악하고 지속적인 성공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고 설명했다.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