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K-POP 썸머 나이트 콘서트 ' 오는 6월 9일 라스베가스서 열려

황치열, 에일리, EXID, 탁재훈 초호화 월드스타 총출동
'더 코스모폴리탄 라스베가스 ' 호텔 첼시콘서트홀
입장 티켓 48달러부터 288달러까지 핫딜 독점 판매


초호화 K-pop 가수들이 출연하는 'K-pop 썸머 나이트 콘서트'가 오는 6월 9일(토) 세계적인 휴향도시 라스베가스에서 열린다.

이름만 들어도 엄청난 파워가 느껴지는 출연진은 우선 중국판 '나는 가수다'로 대륙의 인기를 넘어 월드 스타에 오른 황치열, 가창력과 파워풀한 댄스로 대한민국 여성 가수의 지존이라 불리는 에일리, 차트역주행 걸그룹 신화의 주인공 EXID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 종합예술인 탁재훈이 MC겸 가수로 출동한다.

공연이 열리는 장소 역시 라스베가스를 대표하는 최고의 호텔 '더 코스모폴리탄 라스베가스'가 맡는다. 라스베가스의 메인 스트립 중심부에 위치한 오성급의 더 코스모폴리탄 오브 라스베가스는 월드 스타급 가수들이나 연예인들이 가장 서보고 싶어하는 특별 공연장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특히 '첼시콘서트 홀'은 제니퍼 로페즈와 브루노 마스 등 세계 최정상급 가수들이 거쳐갔던 공연장이다.

최정상의 K-pop 가수들이 최고의 공연장에서 펼치는 이번 대형 빅 콘서트는 벌써부터 미주 한인팬들의 기대와 설레임 속에 한인사회는 물론 K-pop을 선호하는 타인종 커뮤니티의 관심마저 집중시키고 있다.

중국의 나가수 출연 이후 최고의 주가를 달리는 황치열은 대륙의 여심을 사로잡은 K-pop 대표 선두주자로 손색이 없다. 황치열은 중국 대륙 진출 3개월만에 중국 SNS 미디어 웨이보 팔로워 수 500만명을 달성하며 중국, 대만,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지아 등을 아우르는 한류스타로 우뚝섰다. 비록 드라마 출연과 히트곡 발표가 두드러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TV 노래 경연 프로그램에 참가해 얻은 인기로 중국 대륙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고 대한민국의 관문인 인천공항의 롯데 면세점 전속 모델 자리까지 꿰차는 인기는 가히 상상을 초월한다.

지난해 7월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4'의 19회 레전드 특집에서 1위에 오른 황치열은 그 여세를 몰아 지난해 이곳 LA에서 열린 단독콘서트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에일리는 누가 뭐래도 대한민국 최고 가창력을 소유한 파워풀한 여성 솔로 가수임에 틀림없다. 퍼포먼스 역시 그 누구도 따라 올 가수가 없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탄탄한 인지도와 실력을 인정받아 미국을 물론 아시아 지역에도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드라마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불러 드라마 못지않은 에일리 신드롬을 불러 일으켰다. 현재 에일리는 명실상부한 현역 한국 여성 솔로 가수 중 최고의 가창력을 소유했으며 대중성과 실력을 모두 겸비한 10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하는 몇 안되는 여자 솔로 가수다.

이번 공연에서도 에일리는 그녀가 가진 모든 에너지를 쏟으며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이겠다고 굳은 의지를 불태우며 만반의 준비태세에 들어갔다.

5인조 걸그룹 EXID는 그 어느 때보다 치열했던 걸그룹들 중 '위아래'로 차트 역주행의 신화를 이뤄낸 장본인들이다. 가요계의 전대미문의 사건인 차트역주행은 노래를 발표했는데 인기가 없어 활동을 접은 곡이 다시 노래 챠트에 오르는 가요계의 기이한 사건으로 기록됐다. 그 사건 이후 가요계의 걸크러쉬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으며 멤버들은 각각의 개인기를 인정받아 예능 프로에 출연, 안방극장까지 접수하기 까지 했다.

멤버 LE의 고난도 랩과 프로듀싱 실력,솔지의 복면가왕 출연과 듀엣가요제 우승 ,하니의 복면가왕 가왕전 진출 등으로 걸그룹도 가창력을 겸비하면 성공한다는 진리를 가요계에 던져주었다.

이번 공연의 MC를 맡은 탁재훈은 대한민국 예능계의 살아있는 신이라 불릴만큼 타고난 입담과 재치가 뛰어나다. 방송계를 종횡무진 넘나드는 그의 끼는 예능의 절정을 고수하며 타의 추종을 불허했다. 가수이자 연기자 또는 방송인 등 종합예술인의 장점을 간직한 탁재훈의 MC 솜씨는 공연장을 가득 메울 한인팬들의 귀와 눈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황치열, 에일리, 걸그룸EXID, 탁재훈이 출연하는 이번 'K-pop 썸머 나이트 콘서트'는 오는 6월 9일 (토) 저녁 8시 30분 라스베가스의 '더 코스모폴리탄 라스베가스'의 첼시콘서트 홀에서 개최된다.

핫딜은 48달러 스텐딩 좌석부터 A석 68달러, S2석 88달러,S1석 188달러,R석 228달러,VIP석 288달러에 이르는 전좌석을 판매한다.

▶문의 : (213)784-4628


김윤수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