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5.0°

2020.07.09(Thu)

거르지 않고 건강 챙길 수 있는 일주일의 건강기능식품 ’위클리랩’ 런칭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기사입력 2018/05/29 02:00

현대인들은 생활방식이 갈수록 빠르게 변해가면서 끼니를 간단히 해결하는 것을 추구하지만 이 경우 영양소가 부족하고 건강을 챙기기 힘들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영양소의 섭취는 물론 간편하고 실용적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위클리랩(weekly lab)’이 새롭게 출시됐다.

[주식회사 한미헬스케어(대표 안수찬)는] 위클리랩 관계자는 바쁜 일상과 자주 바뀌는 컨디션에 맞게 자신의 건강을 체크하며 필요한 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일주일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위클리랩’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건강을 챙기자는 다짐으로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면 몇 일 챙겨먹고 이후 방치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초반에만 먹거나 생각 날 때만 가끔씩 챙겨 먹으면 효과도 없을뿐더러 유통기한이 지나 버리게 되는 경우도 허다할 수 밖에 없다 이러한 단점을 줄이고 간편성, 건강 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춘 것이 ‘위클리랩’으로써 일주일분량으로 패키지 했다고 전했다.

일주일 패키지 구성은 원하는 기간에 맞춰 구매할 수 있으며 하루 섭취량만큼 별도 포장되어 야외활동이 많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어디서나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위클리랩은 무리한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항산화영양소를 함께 담은 다이어트 기능식품 ‘라이틀리(Litely)’와 Y존 건강을 생각한 여성 유산균 ’액티블리(Actively)’의 두 가지 라인업으로 먼저 출시됐으며 추후 23가지 비타민미네랄을 함유한 ‘바이탈리(Vitally)’, 독일산 콜라겐 펩타이드 ‘이너플리(Innerfully)’ 등 뷰티와 건강을 챙기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젊은 세대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다양해짐에 따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뷰티헬스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선 출시된 라이틀리, 액티블리는 ‘위클리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구매 가능하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모니카 김 재정 전문가

모니카 김 재정 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