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Clear
58.1°

2018.12.15(SAT)

[알아봤습니다] 장애연금 수령자의 취업…티켓 투 위크 프로그램 써볼만

[LA중앙일보] 발행 2018/06/21 미주판 24면 기사입력 2018/06/20 19:51

연금 받는 날짜와 지급 방식은

Q.
장애연금을 수령하고 있는데 일을 할 수 있도록 사회보장국이 돕는다고 들었습니다. 어떻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기존 연금 액수에는 변화가 없는지 궁금합니다.



LA독자 익명 독자

티켓 투 워크 프로그램 써볼만

A.
장애인들이 연금을 받으면서도 일을 할 수 있도록 '취업 인센티브'와 '티켓 투 워크(Ticket to Work)' 프로그램이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정부의 특별 규정으로 장애연금이나 생활 보조금(SSI)을 받는 분들이 일을 하면서 계속 체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취업 인센티브에는 ▶일을 하는 동안 캐시 베니핏 계속 지급 ▶메디케어 또는 메디케이드 혜택 지속 제공 ▶새로운 직종을 시작하기 위하여 교육, 훈련 및 재활 도움 등이 포함 됩니다. 소셜연금이나 SSI를 받는 경우에는 일을 시작할 때 그리고 일을 그만둘 때, 또는 연금 혜택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다른 변동이 있을 때 즉시 사회보장국에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티켓 투 워크(Ticket to Work) 프로그램은 직업 재활, 훈련, 직업 소개 및 그밖에 다른 취업 지원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티켓을 사용하고 있고 취업 준비를 계획에 따라 하고 있는 한 의료 검진을 받지 않게 됩니다. 취업에 관심이 있어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월~금요일 오전 8시에서 오후 8시(동부시간) 사이에 (866)968-7842로 연락하면 됩니다. 청각장애가 있는 분은 TTY 번호 (866)833-2967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또는 수신자 부담 전화로 전화 걸어 'Your Ticket To Work(Publication No. 05-10061)' 자료를 요청하면 집으로 보내드립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티켓 투 워크 웹사이트'(www.choosework.net)를 방문해 확인하십시오.

관련기사 시니어- 알아봤습니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