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8.0°

2019.07.18(Thu)

실생활에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베리드 페이, 7월 서비스 런칭

기사입력 2018/07/10 18:41

실제 생활에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암호화폐를 목표로 개발된 베리드가 암호화폐 결제가 가능한 페이먼트 서비스를 공식 출시하였다.

베리드 페이는 베리드 코인을 비롯해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오스 등의 다양한 암호화폐를 제휴 된 가맹점에서 실제 화폐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 편의성이 고려된 기능과 기존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 대비 빠른 결제 처리 속도를 제공한다.

베리드의 이상준 CMO는 페이 서비스가 사용자 기반의 서비스인 만큼 중소상공인 자문단의 의견을 충실하게 반영하여 편의성을 향상하고 그간 금융 및 커머스 APP 에서 사용된 UI/UX를 적용하여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암호화폐 페이 서비스를 개발하여 중소상공인 및 재래시장에서도 베리드 페이를 도입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다고 말했다.

특히 실제 가맹점에서 한달 간의 베타 테스트를 마치고 서비스를 런칭하는 만큼 사용자의 불편함과 기능적인 문제를 수렴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 베리드 월렛에 기능을 추가하여 베리드 월렛의 사용자라면 별도의 APP 설치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작년부터 베리드 결제 서비스를 기다려온 가맹점과 제휴처는 베리드 페이의 출시를 반기며, 빠른 설치와 교육을 해줄 것을 요청하고 있다. 베리드는 이에 발맞추어 7월부터 서울과 대전을 중심으로 가맹점 및 제휴처의 교육과 서비스 설치를 통하여 사용처를 점차 확대해 갈 전망이다.

또한 베리드는 건전한 ICO의 육성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베리드 코인 이외의 검증된 안정적인 국내외 코인과의 제휴를 통해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