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Overcast
72.8°

2018.07.17(TUE)

Follow Us

"썸머퀸 in 제주" 청하, 미니3집 타이틀곡 '러브 유' MV 티저 1탄 공개

[OSEN] 기사입력 2018/07/12 15:29

[OSEN=최나영 기자] "썸머퀸 in 제주"

가수 청하가 13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 1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청하는 강하게 내리쬐는 여름 햇볕 아래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입고 모델처럼 자신감 있게 걸어가는 모습부터 편한 옷차림에 연한 화장으로 청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모습, 수영장에 걸터앉아 물에 발을 담그는 모습 등을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약 20초 정도의 짧은 분량이었지만 청하는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감 가득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가요계 신흥 썸머퀸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제주도 올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더욱 시원하고 컬러감 있는 영상미를 이끌어내며, 음원과 함께 공개될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 뮤직비디오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도 증폭시킨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케이윌, 빅스 라비, 매드클라운, 몬스타엑스 등의 뮤비를 연출했던 비숍 이중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청하의 다양한 매력을 백분 살린 완성도 높은 작품을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미니 3집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로 6개월 만의 컴백을 앞둔 청하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매력부터 화사하고 상큼한 과즙미까지 팔색조 같은 콘셉트 및 음악을 이번 앨범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에는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 외에도 ‘BB’, ‘체리 키세스(Cherry Kisses)’, ‘드라이브(Drive)’, ‘프롬 나우 온(From Now On)’ 등 곡명만으로도 달콤함과 청량감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총 다섯 개의 트랙이 수록돼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와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에 이어 3연속 히트를 노리는 청하의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yc@osen.co.kr

[사진] MNH 엔터테인먼트

최이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