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줄기세포 가슴성형, 과장광고에 속지 않는 방법 [ASK미국 줄기세포 성형외과-신동진 전문의]

줄기세포 성형외과-신동진 전문의

▶문= 줄기세포 가슴성형을 잘하는 병원을 알아보려면 뭘 알아봐야 하나요?

▶답= 일반적으로 40대 이후부터 노화가 급격히 진행됩니다. 식단 관리나 운동으로 체중을 관리할 수는 있지만 이미 탄력을 잃어버린 가슴이나 몸매를 관리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중년 여성들은 의술의 힘을 빌리더라도 보형물처럼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가슴을 원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본인의 불필요한 지방을 흡입한 뒤, 지방에서 줄기세포를 추출하여 지방과 함께 주입하기에 100% 자연스러운 내 가슴이 됩니다. 또한, 세포재생과 혈관 생성을 통해 저하된 탄력을 높여줍니다.

누구나 수술이 잘 됐다고 말을 할 순 있지만, 그 결과를 과학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줄기세포 가슴성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가슴에 이식한 '주입셀수'입니다. 줄기세포 시술을 제대로 하는 곳이라면 셀 카운터를 통해 고객이 직접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만족스러운 볼륨을 얻기 위해서는 적어도 3천만 ~ 1억 셀 줄기세포가 투입되어야 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줄기세포를 손상 없이 추출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줄기세포 전문장비 TGI는 지방 1cc당 평균 120만 개의 살아있는 유핵세포를 분리 추출합니다.



또한, 집도의는 숙련된 노하우로 지방 세포를 피부 전층에 주입하여 혈관과 잘 연결 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줄기세포가 제대로 이식되면 기존의 20~30%에 머물렀던 생착률이 76%에 달합니다. 하지만 이 역시 근거가 있는 수치인지, 성공사례를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줄기세포 가슴성형을 원하는 고객이 많아지면서 단순한 지방이식이나 PRP를 줄기세포 시술이라고 허위광고하는 곳이 적지 않습니다. 저렴한 비용을 내세우거나 여러 번 시술을 권유한다면 의심해 볼만합니다. 건강한 순수 줄기세포를 제대로 주입하면 단 1회 시술만으로 만족할만한 볼륨을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슴에 주입된 지방세포가 완전히 자리 잡기까지는대략 3개월 정도 시간이 걸리는데, 그 이후의 볼륨이 그대로 유지되는지 '3D 볼륨 값'으로 변화된 가슴 사이즈를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처럼 전문적인 줄기세포 시스템을 제대로 갖추고, 모든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곳에서 시술받는다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문의: 82-2-1666-1301 (서울) 카카오톡: SC301, http://www.sc301.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