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Clear
75.7°

2018.10.19(FRI)

Follow Us

혁신체인기반 블러드파운데이션, 베트남 개발본사에서 출범식 열어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기사입력 2018/08/09 19:01

블러드파운데이션(공동대표 이상훈, 정승일 이하 블러드)이 베트남 개발 본사에서 출범식을 열었다. 벨리제와 싱가폴에 게임 및 플랫폼 출시회사를 둔 블러드는 지난 1년 간의 준비 과정을 거쳐 블록체인기반의 광고, 게임, 디지털 자산 등을 이용한 신개념 혁신을 추구하는 업체로 알려졌다.

블러드는 자체블록체인이자 ‘원소스멀티체인’이라는 신개념의 체인기반을 선보이며, 충분한 거래속도와 블록 사이즈 및 언제든 업데이트가 원활할 수 있는 최고수준의 독자 체인임을 강조했다.

국가소프트웨어마에스트로 멘토지정과 대한민국 최초 인터넷 전자세금계산서 특허 및 개발 케이티 벤춰어워드 (2010) 대상을 수상한 바있는 블러드의 정승일 대표는 “ICO를 따로 진행하지 않고, 완성된 프로젝트와 세계관을 여러분 앞에 선보이고 디지털 자산 실거래 등을 통해 세계관을 함께 가꾸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블러드의 경제축인 ‘블러드랜드’는 대한민국 변리사협회 기술이사 및 IP특허법률사무소 대표이사인 김권석 기술이사와 서울대학교 법과대학교 초빙교수이자 전 인터렉추얼 벤춰스코리아 대표 심영택 미국 기술 변호사가 해외기술고문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

블러드랜드는 초연결 사회에서의 새로운 개념의 디지털 부동산 자산시스템과 위치기반의 가상 부동산 자산 위에서의 광고시스템 및 게임, 쇼핑, 커뮤니티, 검색엔진, 공증시스템 등을 자산과 블록체인 및 시스템에 연동시켜 기존의 없었던 지구라는 거대한 공간을 컴퓨터화 한 세계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미 시스템의 구성과 개발이 막바지 단계에 접어들어 11월 첫 세일을 시작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가상화폐를 소유하거나 거래소 등을 통하지 않고도 누구나 블러드랜드의 성장을 체험하며 참여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며, 의미 있는 창구를 합리적으로 마련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러드팀 관계자는 현재의 가상화폐 거래소의 해킹 및 불합리한 거래구조 등에 “비트코인과 블록체인의 정신은 탈중앙화이며 개인 간의 직접적인 거래로써 송금의 권리인 프라이빗코드로 가장 안전하고 합리적으로 거래되어야 할 암호화폐가 가장 불안하고 불합리하게 거래되고 있는 실정이다.”라고 지적했다. 또한 “블러드랜드는 번개노드를 기반으로 가장 안전하고 합리적인 피투피 암호화폐 거래소를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블러드랜드는 번개노드를 이용한 프리즈드 지갑의 획기적인 기술과 아이디어가 결합 되어 완성단계에 이르렀으며, 오는 12월 24일 대규모 이벤트가 진행될 계획이다.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