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줄기세포로 얼굴 주름 없애고 젊어질 수 있나요? [ASK미국 줄기세포 성형외과-신동진 전문의]

줄기세포 성형외과-신동진 전문의

▶문= 나이가 들수록 피부 탄력이 떨어집니다. 줄기세포로 개선할 수 있나요?

▶답= 동안과 노안의 차이는 얼굴의 볼륨과 탄력입니다. 중년 이후에는 피부 탄력이 떨어져 주름이 생기고 피부 톤까지 칙칙해집니다. 또한, 눈 밑, 광대의 볼륨이 꺼지고 볼살까지 빠져서 얼굴 윤곽이 드러나 더욱 나이 들어 보이게 됩니다. 때문에 중년 분들은 얼굴에 지방이나 필러 등을 채우는 쁘띠시술을 많이 받으십니다. 처음에는 얼굴에 볼륨이 생기지만 단 몇 개월 만에 다시 볼륨이 빠지게 됩니다. 시술이 간편한 반면, 일시적인 효과에 그치는 것이죠.

줄기세포는 노화된 피부를 근본적으로 젊게 만들어줍니다. 바로 '세포재생을 통한 안면윤곽술'이 가능합니다.

단지 주름만 펴주는 것이 아니라 피부 속 탄력을 높이고 미백효과, 모공축소, 볼륨증대를 통해 전체적인 얼굴 라인을 교정해주기 때문입니다. 얼굴에 칼을 대거나 이물질을 넣지 않습니다. 본인의 불필요한 지방에서 줄기세포를 추출하고 지방과 배합하여 주입합니다. 그래서 안전하고 부작용 위험이 거의 없으며 자연스럽게 반영구적으로 효과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줄기세포 시술은 근본적인 안티에이징입니다. 줄기세포는 분화와 재생능력이 뛰어나 몸 속에 들어가면 새로운 혈관을 만들고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을 활성화시켜서 노화된 세포를 젊게 교체해줍니다. 이를 통해 늘어진 피부 조직이 촘촘해지면서 피부 속부터 탄력이 차오르고 피부톤이 맑아집니다. 자글자글한 잔주름이 펴지고 흉터도 개선해주며 흐트러진 얼굴선이 타이트하게 개선됩니다.

이처럼 줄기세포의 효과가 뛰어난 만큼 저렴한 PRP 시술이나 단순 지방이식(생착률 10~20%로 낮음)을 줄기세포 시술로 허위광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대로 된 줄기세포 시술은 전문 장비를 통해 유핵세포를 손상 없이 추출하여 생착률이 높습니다. 그래서 단 1회 시술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의료진이 지방세포를 적절한 비율로 배합해야 하고, 단 시간 내 피부 전층에 섬세하게 주입하는 노하우가 뒷받침 되어야 합니다.

이 모든 시스템이 갖추어져야만 생착률이 70% 이상 (신동진원장 국제논문 발표 입증)이 되고, 생착률이 높아야만 근본적으로 젊어질 수 있습니다. 모방 시술에 속지 않으려면 의료진의 경력과 노하우, 성공사례를 반드시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문의: 82-2-1666-1301 (서울) 카카오톡: SC301, http://www.sc301.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