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줄기세포 가슴성형, ‘특별 사전관리’로 마른체형도 볼륨업! [ASK미국 줄기세포 성형외과 - 신동진 전문의]

줄기세포 성형외과 - 신동진 전문의

▶문=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지방이 많아야 한다고 하던데, 마른체형도 가능한가요?

▶답= 사람마다 워낙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단정지어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사전 검진을 통해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외관으로 봤을 땐 마른체형인 것 같아도 복부나 허벅지 등에 피하지방이 많다면 가능합니다. 물론 정확한 신체 검진을 통해서 수술 가능여부를 알아봐야 합니다.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본인의 불필요한 지방을 흡입한 뒤, 해당 지방에서 줄기세포를 추출하여 지방과 함께 배합하여 이식하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건강한 줄기세포를 얻기위해서는 적정량의 지방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개인별로 차이는 있겠지만 보통 키 160cm, 몸무게 50kg 이상이면 수술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보다 체중이 적은 경우에도 줄기세포 가슴성형을 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수술 전에 맞춤 식단관리를 통해서 적정량의 지방을 확보하는 것인데요. SC301의원에서는 수술 전 고객별 맞춤식단을 집중 관리하여 체중을 증가시키고 지방의 질을 우수하게 만듭니다. 혹여 체중이 늘어나는 것에 대한 부담은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식단관리의 목적은 체중의 증가보다 양질의 지방을 만들고 우수한 수술결과를 얻을 수 있는 몸 상태를 갖추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본원에서만 진행하는 특별 사전관리 프로그램은 인바디측정, 3D계측, 초음파 및 사진촬영 등이 진행됩니다. 이를 통해 피하지방 두께를 측정하고 피부 탄력도 등을 검사하여 본인에게 맞는 식단 프로그램을 계획합니다. 단지 체형의 외관만 보고 수술 여부를 단정지을 수 없는 문제이지요.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본인의 조직으로 가슴을 확대하는 것이기에 결과가 매우 자연스럽습니다. 모양, 촉감, 탄력 모든 면에서 단연 우수합니다. 특히 체형이 마른 경우에는 더욱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체형이 마른 경우 가슴에 보형물을 삽입하게 되면 보형물 모양이 두드러지게 티가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나이가 들면 피부 탄력이 점차 떨어지면서 보형물 라인이 적나라하게 드러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실제로 본원을 찾는 고객분들 중, 보형물 수술을 한 지 10년 정도 지나 부자연스러워져서 줄기세포 가슴성형을 받으러 오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줄기세포 가슴성형의 우수한 결과가 알려지면서 이를 모방한 시술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고도의 노하우를 요하는 시술이기에 병원 선택에 신중해야 합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검증되지 않은 정보 대신, 줄기세포 전문 의료진에게 상담받으신다면 원하는 몸매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문의: 82-2-1666-1301 (서울) 카카오톡: SC301, http://www.sc301.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