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중앙일보 문화센터 개강 임박 강좌 안내

스마트폰 (삼성폰)
LA 지역9월 5일(수) 오전반


내 손안에 작은 컴퓨터 스마트폰(삼성폰 LG폰) 또는 애플 아이폰(아이패드 포함) 기능을 잘 활용하면 일상 생활은 물론 비즈니스 업무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강의 내용은 카카오톡 그룹알림방 달력사용법 우버 설치 통역번역기 설치 첨부파일 이메일 연결 등 통신 기기의 기본 기능 인터넷과 멀티미디어 활용 앱 스토어를 통한 각종 정보 다운받기 등 평소 궁금했던 기능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한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스마트폰과 아이폰 독립 과정으로 각각 100달러다. 아이폰반은 모집중이다.

설명회를 위한 피워 포인트
LA 지역 9월 6일(목) 저녁 7시


컴퓨터 워드가 가능한 수준이면 누구나 배울 수 있는 과정으로 문서 비디오 사진 그래프 작성 음악 음향 효과 나래이션 페이지 도안 부분별 애니메이션 삽입 수동 작동법 자동 작동법을 배워 학교 과제물 결혼식 교회 행사 사업 설명회 각종 세미나 등에서 본인이나 단체가 전달 하고자 하는 설명을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체계적으로 문서를 만들어 컴퓨터 또는 프로젝터를 통해 보여줄 수 있어서 다방면으로 활용도 매우 높은 강좌다. 총 10시간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100달러다. 9월 6일(목) 저녁 7시 개강된다.



결혼 돌잔치 사진 활용반
LA지역 9월 7일(금) 오전반


컴퓨터 핸드폰 등 흩어져 있는 사진을 활용하여 아름다운 추억의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강좌이다. 강좌 내용은 사진 내 컴퓨터로 옮기기 전자 앨범 만들기 사진인화 방법 글씨 넣기 배경 음악 넣기 사진 용량 조절하는 방법 최종 작품을 저장 방법 사진 슬라이드쇼 사진 비디오 제작 유튜브에 올려보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 크고 작은 행사의 활용할 수 있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총 10시간 수강료는 100 달러다. LA 지역에서 9월 7일(금) 오전 10시 개강된다.

우체국 공무원 시험 준비반
LA 지역9월 8일(토) 정오반


정년퇴직이 없는 연방정부 우체국 공무원 시험 필요한 각종 정보와 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받는 요령 등을 제공한다. 우체국 공무원으로 채용되기 위해서는 주소 대조 주소 암기 지시 수행 능력 등 3과목으로 구성된 시험을 통과해야 한다. 시험 성적이 좋으면 빠른 시일 안에 인터뷰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험 성적이 좋다면 여러군데 우체국 지원시 시험 점수를 옮길 수 있기 때문에 시험 점수를 잘 받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영주권자 이상이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주 1회 3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교재포함 300달러다.

식품 위생사 자격증반
LA 지역 9월 12일(수) 오후반


식품 위생사 자격증은 각종 식당, 식품업, 커피숍과 마켓 직원, 시식 요원 등 음식이나 음료를 다루는 모든 종사자에게 꼭 필요하다. 강의는 자격증 유효기간이 5년으로 업주, 매니저 종업원을 대상으로 하는 자격증반(수강료 120달러), 유효기간 3년의 종업원을 위한 자격증반(수강료 49달러)이 있다. 1일 완성 과정으로 한국어로 공부하고 당일 한국어 시험을 볼 수 있다. 평일반은 9월 12일(수) 오후 1시, 주말반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에 각 각 강의가 진행된다.

비디오 동영상 편집
LA 지역9월 10일(월) 저녁반


가족 행사, 교회 세미나 등 촬영한 동영상을 파워디렉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내가 원하는 부분들을 편집 할 수 있도록 기능을 배우는 과정이다. 강좌내용은 영상편집 메뉴 및 도구 사용법, 사진, 비디오, 음악 및 음향 자료편집, 화면 확대 및 축소, 이동방법, 배경음악 넣기, 자막처리, 재생시간 조절방법, 비디오 효과, 특수효과 100여개 이상, 자막 처리, 동영상 저장방법, 유튜브 업로드 방법 등을 배워 내가 만들어 보고 싶은 동영상을 완성 할 수 있다. LA 지역에서 9월 10일 (월) 저녁 7시 개강된다. 주1회 6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300이다

실생활 도우미 재봉반
LA 지역 9월 8일(토) 오전반


LA지역 9월 10일(월) 오전반
30년 경력의 현재숙 강사가 진행하는 재봉반은 처음으로 재봉틀을 배워보는 기초 실력부터 옷수선 및 옷 제작을 할 수 있다.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취미생활로 실력이 쌓이면 전문직종이나 비즈니스를 직접 운영 할 수도 있어 배워두면 좋은 실속강좌다. 재봉 소품반은 파우치, 에코백, 앞치마, 테이블 보, 커튼 등 원하는 소품을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옷 수선반은 고쳐보고 싶은 옷을 가져와서 품 줄이기, 단 줄이기 등 변형하거나 수선해 보고, 옷 만들기반에서는 치마, 바지와 원피스 등을 만들어 보는 과정이다. 개인 실력에 따라 원하는 과정을 개별지도하고 있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각 150달러(재료비 별도)다.

냉·난방 에어컨 기술 교육강좌
LA 동부지역 9월 22일(토) 오전반


주택이나 직장 건물 등 냉난방 시설에 문제가 생기면 직접 수리하기엔 기술이 부족하고 전문 기술자를 불러 수리하자니 적지 않은 비용이 발생한다. 냉난방 기술 교육은 실생활에서 꼭 필요한 냉방, 온방 분야로 취업과 창업에 도전해 볼 수 있도록 고압 전기, 저압전기, 단선전기, 3선 전기, 에어컨, 히터, 냉동, 냉장 수리 및 설치요령을 강사님의 공장에서 실습을 통해 기술을 전수 받을 수 있다. 강사는 NATE(North American Technician Excellence)을 자격증을 소지한 스티브 이 전문 강사이다. 그 외 실무에 꼭 필요한 에어컨 가스를 다룰 수 있는 EPA와 R410 시험을 감독관인 강사와 함께 공부하고 면허 취득을 위한 자격증 시험을 치른다. 주1회, 10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800달러(재료비와 실습비 별도)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